대학생 타켓 SKT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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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 기업소개
2. 경쟁사 KT와 LG U+

3. T의 브랜드강화전략

4, 설문조사
1) 1차 설문조사
2) 2차 설문조사

5. 솔루션에 대한 좋은 케이스
1) 대학생 활동
2) SKT의 CSR활동
3) 타기업의 좋은 사례

6. 우리의 솔루션
본문내용
-생각대로 T에 대한 인지도 조사
Q-1. 나는 생각대로 T대하여 알고 있다
Q-2. 나는 생각대로 T가 말하는 가치를 이해하고 있다 (5점 척도)


 대학생들의 생각대로T에 대한 인지도는 매우 높은 지수를 나타내고 있는 것을 확인

- 생각대로 T에 대한 선호도 조사 / 생각대로 T에 대한 Brand loyalty 조사
Q-1.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독특하다
Q-2.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강력하다
Q-3.생각대로T 브랜드는 나에게 편안함과 따뜻함을 준다
Q-4.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나의 자아와 가장 부합한다
Q-5.생각대로T 브랜드는 나의 생활에 한 부분으로 애착을 느낀다
Q-6.생각대로T브랜드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의향이 있다
Q-7.생각대로T 브랜드관련 서비스라면 자주 애용하고 싶다
Q-8.핸드폰을 구매에 있어서 생각대로T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정도는?
Q-9.나는 같은 제품이라면 생각대로 T를 사용하겠다 (5점 척도)
Q-10.핸드폰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①기업브랜드②제품③개인적 경험④타인의 평가⑤가격

 선호도와 Brand Loyalty관련 질문에서 평균 3점대의 결과를 보여줌
이것은 인지도와의 현격한 차이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1차 결과/Summary

-대학생들은 생각대로 T를 TV, 인쇄 광고 등의 ATL(직접, 일 방향 )경로로 인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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