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광고기획서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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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Brand Name : 삼천리 자전거
2.시장분석
3.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분석
4.SWOT 분석
5.삼천리 자전거 NEW 마케팅 전략
6.기대되는 NEW 마케팅 효과
7.출처
본문내용
2-1. 자전거 시장분석
2-1-3. 쌩쌩이조 자체 설문조사
(D카페, B사이트, P사이트, O사이트 및 수원대 학우 포함 약 122명)

“자전거 구입시, 인지도 1위의 브랜드를 구입할 의향?”
YES 90%. (110명)
NO 10%. (12명)
드라마
<왕꽃선녀님>
<반올림#3>
<찬란한유산>
<이웃집웬수>

영화
<도마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적극적이고 세련된 홍보와
구매를 촉진할 수 있는 판촉을 함께 적용
참고문헌
http://www.samchuly.co.kr/ (삼천리 자전거)
두산백과사전 엔싸이버
http://blog.naver.com/juudng?Redirect=Log&logNo=50045050117 (앙드레김자전거, 2009, DnG)
http://blog.naver.com/wbs_2010/150093174743 (자전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삼천리, 알톤, 코렉스, 2010, wbs)
http://blog.naver.com/sj10302/130047746814 (찬란한 유산 한효주자전거, 2009, 세상의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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