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티켓몬스터(티몬) 서비스 마케팅을 통한 차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시장 및 선정기업 소개
상황분석
Ⅱ. 본론
STP
4P
Ⅲ. 결론
1.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시장현황
상위 빅4 업체간의 경쟁 심화
시장규모 8천억 수준으로 성장 예상
문제점
소셜이 빠진 소셜커머스
공정거래위원회의 시정조치에도 불구 사후관리 부족
앞으로의
전개
농산물, 특산품, 중소제조사 제품 등을 판매하는 틈새시장 확대
대형유통업체, 통신사, 포털 등 Big 플레이어의 본격적인 시장 진출 예상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에 정통한 전문가들을 스카우트해
회사 조직을 구성, 질적 성장을 추구하는 회사 문화를 구축
한국 및 미국 역사상 가장 빨리 성장한 E-commerce 기업
S
시장점유율 1위
다양한 딜로 연령층 확대
말레이시아 EVERYDAY
COEX와 MOU 체결
O
소비자수 6배 확장 매출액 7배 확장 소셜커머스 상품수 8배 확장SNS의 유행
W
고객만족도, 방문자수 낮음
서비스 품질에 관한 불만 증가
T
적자행진 거품이 빠지고 있다는 평가 미국발 하락세가 곧 당도할 것
자료평가
- 굿굿 아주 좋습니다.
- croa***
(2015.07.26 15:13: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