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코스트코 환경분석,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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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1) 기업소개
2)SWOT분석, 환경분석

2. 본 론
1)최저가격
2)표준화
3)차별화 전략

3. 결 론
1)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외부 환경
- 대형할인점의 현황
- 외국계 대형할인점의 국내 진출 현황

내부 환경
- 코스트코(COSTCO)만이 가지는 경쟁력

창고형태 점포
식품과 잡화 취급
가장 저렴한 가격
거대한 창고형식 점포
시설 면에서 비용 절감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교외지역 중심으로 전개된 입지
대량 매입, 대량판매 통한 비용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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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정보 입니다
  • jyun3***
    (2015.05.15 08: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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