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터플렉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차 례]

1. 서론
- 기업 선정 이유

2. 본론
- 기업 연혁
- 기업 소개
- 기업 비전과 경영 이념
- 기업 현황
- 인터플렉스 관련 기사
- PCB

3. 결론
- 기업 전망
-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나.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1) 판매조직
당사는 마케팅본부내 국내 및 해외 마케팅팀을 통하여 판매를 합니다.

(2) 판매경로                                                                                                   (단위:백만원)

매출유형
품목
구분
판매경로
판매경로별 매출액(비중)
제품
FPCB
수출
직수출, Local L/C 거래
227,400 ( 62.3%)
국내
SET MAKER 및 2차 VENDOR와 거래
100,742 ( 27.6%)
상품
-
"
37,062 ( 10.1%)

365,204 (100.0%)

(3) 판매방법 및 조건
대다수의 업체가 정부에서 권장하고 있는 전자결제 방식(구매자금, 구매카드, 전자어음 등)을 채택하고 있으며, 소수의 약속어음 발행업체와 현금지급 업체도 있다. 직수출의 경우 T/T입금 등의 방식으로 결제되고 있으며 국내 Local의 경우 추심방식 또는 입금 등의 방식으로, Domestic의 경우는 현금 및 30일~90일의 전자결제방식(어음결제)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신규업체와 거래시에는 거래업체의 주거래 은행이나 감사보고서, 신용평가기관 자료를 토대로 하여 업체의 건전성을 파악후 거래조건 등을 협의하여 거래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FA의 성공전략, PCB 산업(대덕전자) 성공요인
  • 경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허를 통하여 우수한 기술력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도 중요한 핵심적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전자라는 세계적인 대기업과의 상생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더욱 촉진시킬 수 있다. 대기업은 협력업체의 역량을 개발하기 위하여 기술, 인력, 자금, 판로 등의 각 분야에 지원을 할 후 있으며, 기술 분야에서는 기술이전, R&D역량개발, 신뢰성 평가 등 신제품 개발 사업에 투자를 하거나 공동으로 R&D를 추진하기도 한다. 인력부

  • (인터플렉스자기소개서 + 면접족보) 인터플렉스자소서 [인터플레스합격자기소개서인터플렉스자소서항목]
  • 국제자원 봉사를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저를 무시해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커다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 때 프로그램을 강행하는 것보다 한국 대중음악과 축구 등의 소재로 아이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그들이 친숙하게 느낄 만한 것들로 다가갔습니다. 결국 처음에는 반항적이었던 아이들이 저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며 프로젝트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 이후 보고회에서 우수

  • [화폐금융론] 한국주식시장의 현황 및 과제
  • 국제강 5000 6690 4455 4455 -33.408 -3A12600 청호컴넷 5000 12300 8210 8210 -33.252 -3A10600 영창실업 5000 7110 4760 4760 -33.052 -3A01580 신광기업 5000 3990 2710 2710 -32.080 -3A03480 한진중공업 5000 4110 2800 2800 -31.873 -3A11815 STX우 5000 23900 16300 16300 -31.799 -3A04700 조광피혁 5000 7640 5220 5220 -31.675 -3A00880 한화 5000 2740 1890 1890 -31.022 -3A01685 대상우 1000 9540 1325 6625 -30.556 -3A08600 미래와사람 5000 5560 3865 3865 -30.486 -3A09140 경인전자 5000 10600 7380 7380 -30.377 -3A24090 디씨엠 500 27400 1910 19100 -30.292 -3A02

  • IT강국 - 태블릿pc,마케팅,중국시장
  • 국제품 전반에 긍정적인 이미지 를 심어주고 있다 / 삼성전자는 독일의 권위있는 전문지인 PC Magazin 3월호에서 2 만 5,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조사에서 모니터 부문 8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2007년).)W - 높은 가격, 스마트폰과 노트북 사이의 어정쩡한 위치, 분실보험 적용 안 됨O - 태블릿PC에 대한 관심과 수요 급증(트렌드), 초고속 모바일 통신망 구축, 태블릿PC 관련 분야의 활성화 (독일에서는 Springer 등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마케팅 성공사례
  • 국제적으로 ‘생산의 파편화(fragmentation)’를 통한 수익 극대화 전략이 거시적 차원에서는 심각한 취약성을 낳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이러한 연결고리가(복잡한 공급 사슬) 고장 날 경우 끔찍할 정도의 충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관리가 필요하다.아이폰의 글로벌 공급 사슬은 대단히 복잡하다. 애플이 설계하여 판매하는 아이폰은 개당 제조원가(2009년 중국의 수출가격 기준, 총 178.96달러)에서 일본 업체들이 차지하는 비중은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