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여행사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기업체현황
1-1. 회사개요
1-2. 창업동기 및 사업의 기대효과
1-3. 사업 전개 방향 및 계획

Ⅱ. 조직 및 인력현황
2 -1. 조직도
2-2. 조직 및 인력구성의 특징
2-3. 대표자 및 경영진
2-4. 고용계획

Ⅲ. 시장성 및 판매 전망
3-1. 관련산업의 최근동향 및 현황
3-2. 동업계 및 경쟁회사 현황
3-3. 연도별 판매계획 및 마케팅 전략

Ⅳ. 시설계획
4-1. 경기도_서울
4-2. 충청도(보령시)
4-3. 강원도(평창군)
4-4. 전라도(군산시)
4-5. 경상도(안동시)

Ⅴ. 재무계획
5-1. 비용
5-2. 수익
5-3. 손익분기점 분석

Ⅵ. 자금운용 조달계획
본문내용
1-1. 회사개요
‘미소투어’는 2010년 신개념 테마 체험, 체험 관광 등에 초점을 맞추어 창업한 회사다. 각 지역적 특색 및 문화적 특색에 맞춘 테마별 관광, 체험 숙박 등을 제공하며 현 시대에는 보기 힘든 신개념 관광, 체험 등을 구성하여 관광 및 체험에 획기적인 방향을 제시한다. 현재 5개의 지점(서울 남산점, 평창점, 안동점, 보령점, 군산점)을 설립할 계획이다. 회사의 단기적인 비전은 10년 내에 5개의 지점을 더 확장하여 사업영역을 확대시켜나가며, 고객에게 더 많은 필요를 채워주는 것이다. 장기적인 비전으로는 내국인으로도 사업을 확장하여서 국내 체험 및 관광요소를 제공해주며 한국의 관광산업에 있어서 중심이 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여행사(개인맞춤형 여행플랜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여행사 창업사업계획서1. 사업아이템 소개2. 서비스의 특징3. 사업목표4. 사업추진배경5. 사업의 경쟁우위6. 시장진입 가능성7. 사업의 장단점(1) 장점(2) 단점(3) 단점극복위한 방안제언8. 사업 SWOT분석9. 사업 운영전략(1) 서비스전략(2) 차별화전략10. 홍보 및 마케팅전략11. 재무계획(1) 자금조달방법(2) 예상소요비용(3) 예상고정비용(4) 예상매출(5) 예상 손익분기점1. 사업아이템 소개사업아이템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소비자 개개인

  •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여행 서비스제공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여행사 사업계획서Contents1. 사업아이템소개2. 사업비전과 사명(1) 창업배경(2) 기업목표3. 국제 관광산업 분석(1) 국제 관광환경 전망(2) 관광산업의 현황(3) 관광산업의 전망(4) 관광산업에서의 핵심 성장 요소(5) 시장성 분석4. 경쟁상황분석(1) 여행시장 점유율(2) 여행시장 점유율 격차 원인(3) 경쟁우위전략5. 제공서비스 분석(1) 서비스의 특징(2) 서비스 이용방법(3) 고객이 얻는 혜택(4) 품질관리(5) 여행자 약관(6) 서비스의 안정성(7) 서비

  • [관광창업론 공통] 관광창업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사업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여행사도 등장하였으며, 대기업에서조차도 여행사업에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여행사의 성공은 정보화에 대한 대응능력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관광창업론 제1강 강의내용과 교재 14page 사업계획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을 기초로 관광기업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겠다.Ⅱ. 본론1. 표지관광기업 사업계획서명품 여행사2014. 09. 262. 회사(사업) 개요1) 회사소개(1) 기업명 명품 여행사89년 해외여행

  • [마케팅] [관광/ 창업계획서] 여행사 사업계획서
  • 명랑 여행사 사업계획서* 유쾌함이 가득한 명랑 여행사사업의 개념 정의- 아이템 선정 동기, 기업의 사명환경분석- SWOT분석, 경쟁자분석 STP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4P mix(Marketing mix)사업의 개념 정의.* 명랑 여행사 소개평생 여행 친구 “명랑 여행사”여행을 즐거움을 위해 행동하는 명랑 리더들이 사력을 다해모든 직원들이 현지 답사 후 제공하는 전직원 전무화로 국내 여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여 고객에게 좀 더

  • 창업계획서 - 의료관광 전문 여행사 (산후조리 서비스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 의료관광전문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CONTENTS1. 사업추진배경2.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3. 사업목표4. 사업아이템의 성공가능성과 시장성5. 시장환경분석6. 경쟁 서비스분석 (타 의료관광 서비스)7. 사업운영전략(1) 관광연계 서비스전략(2) 입지선정전략- 입지선정배경- 입지조건 활용전략(3) 시장진입 및 성장전략- 시장진입전략- 시장선점전략- 성장전략(4) 전문성강화전략8.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고객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