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햇반 광고기획및 마케팅프로모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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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즉석 밥 시장은,,
현재 CJ 햇반은,,
햇반 점유율!

MISSION
1.타 제품 구매소비자가 상표전환을 유도하자!
2.구매빈도와 구매량 늘리기(지속적 수요 창출)

누구한테 팔아?
너로 정했어!
평생 1위할래!!

컨 셉
광고 시안-1
광고 시안-2

Promotion
“고마워요, OO” 햇반 릴레이
‘밥알들의 파티’ 햇반 미팅
햇반 캠퍼스 투어
햇반 핸드폰 액정클리너 증정
본문내용
런칭 초기에는 자취생과 26~35세의 주부들을 주요 타겟으로 잡았다. 햇반은 밥맛이 좋고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20~30대 젊은 층에서 선풍적 인기를 얻었다
햇반 영양밥의 주고객은 주로 20~30대 젊은 직장인이다. 하지만 아직 장년층이나 노년층은 왠지 용기에 담긴 영양밥에 거부감이 있는 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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