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설문조사와 시사점


2. 자사, 경쟁사SWOT분석


3. 두 가지 전략의 컨셉
"전체 마켓을 키우자!"
판매촉진 전략
-세부전략
홍보전략
-세부전략

" 마켓 안에서 파리바게트를 따라잡자! "
광고전략
인적 판매전략
-세부전략


4. 나의 의견
본문내용
* 매장에서 100% 굽는 빵
(제일제당 냉동생지 기술력)
* 모기업 CJ의 후광효과
*“신선함” 브랜드 컨셉의 선두주자
* 매니아층 존재



* 스타마케팅 직간접 광고효과
* 서구화 된 사람들의 식습관
* 지속적인 웰빙 열풍(건강에 관심)
* 제과업계 호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기획서] 애플사 iPod 아이팟 브랜드가치 극대화 방안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iPod Brand 가치 극대화 방안을 위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ContentsⅠ. Situation AnalysisⅡ. Product AnalysisⅢ. Communication AnalysisⅣ. Problem IntroductionⅤ. Problem solve Ⅵ. Strategic PropositionⅦ. Strategic practice 주 purple apple”온라인 유/무료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를 가능하게하는 초고속 인터넷과 PC보급제조원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플래쉬 메모리 단가 하락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기능 제품 출시MP3 시장사항*MP3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1. Situation Analys

  • [서비스마케팅]유통지배력 향상을 위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리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커뮤니케이션 현주소를 여실히 반영하고 있다.Samsung Digital Plaza Relaunching Proposal by GutsProblem Analysis & Setting up Mission왜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원인 도출을 위한 주요 경쟁 업체 전략 분석경쟁 업체들의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한다각적,공격적 마케팅의 결과2003년 세계 광고 대상 수상 등,친근한 광고를 통하여 포지셔닝 성공여자 골프 선수단 창단 및 후원을 통하여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시도골프 대회 개최를 통한 브랜드 홍보나눔켐페인이

  • 젊은 감각의 컴팩트 비클(Compact Vehicle)의 상품 개발&마케팅 전략 기획서
  • 젊은 감각의 컴팩트 비클(Compact Vehicle)의 상품 개발&마케팅 전략 기획서상품의 전략적 가치제품환경상품 컨셉타켓고객의 특성불황기 타켓고객의 신특성목표 고객브랜드 전략포지셔닝 마케팅 전략포인트 Exterior styling concept Front styling conceptFront stylingSide styling conceptSide styling Rear styling conceptRear styling Interior styling conceptInterior styling마케팅전략 실행 방안Life Cycle도입기성장기성숙기젊은감각의 비클세단고급세단첫차 구입이가장 중요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유통지배력 향상을 위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리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커뮤니케이션 현주소를 여실히 반영하고 있다.Samsung Digital Plaza Relaunching Proposal by GutsProblem Analysis & Setting up Mission왜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원인 도출을 위한 주요 경쟁 업체 전략 분석경쟁 업체들의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한다각적,공격적 마케팅의 결과2003년 세계 광고 대상 수상 등,친근한 광고를 통하여 포지셔닝 성공여자 골프 선수단 창단 및 후원을 통하여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시도골프 대회 개최를 통한 브랜드 홍보나눔켐페인이

  • [마케팅관리] [브랜드마케팅]AnyCall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A+리포트)
  • AnyCall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시장상황 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경쟁상황 분석 제품 분석다양한 제품군과 가격대의 애니콜!모든 브랜드 품질의 상향평준화혁신적 기능지향성 제품이나 제품군의 범위가 넓음.일반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