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VS 월마트 국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월마트의 기업소개
미국에서의 월마트 성공
한국에서의 월마트 실패
월마트 4P 분석

롯데마트 기업소개
롯데마트 글로벌 전략
롯데마트 글로벌 진출
중국에서의 롯데마트 성공
롯데마트 4P 분석
월마트 국내진출과 롯데마트 중국진출의 차이

이마트 중국진출
중국에서의 이마트 성공
이마트 4P 분석
본문내용
한국인에 적합하지 않은 공간
쇼핑만을 위한 단층구조

성공하지 못한 입지 조건
도시 외곽의 상주인구가 적은 장소에 입지

월마트만의 차별화 전략 부재
기존 할인점에게 해당되는 저가격만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 마케팅] [조직행동]이마트와 월마트
  • 전략기존의 구형금전등록기 사용스캐너 시스템등 새로운 기술을 도입재고 전략종업원의 훈련부족으로 재고를 잘관리하지 못함정교한 시스템을 사용월마트의 슈퍼센터를 본딴 슈퍼 K마트 시작(93)-엄청난 돈을 투입함으로 점포쇄신계획에 타격매출비교90년 299억 달러(2,330개의 점포)90년 326억 달러 (1,721개의 점포)2. 92년 국제화 전개 시작-93년 캐나다, 멕시코 등 인근 해외시장에 본격 출점-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지역 및 홍콩, 싱가

  • [마케팅분석]이마트와 월마트 경영전략 비교
  • 전략기존의 구형금전등록기 사용스캐너 시스템등 새로운 기술을 도입재고 전략종업원의 훈련부족으로 재고를 잘관리하지 못함정교한 시스템을 사용월마트의 슈퍼센터를 본딴 슈퍼 K마트 시작(93)-엄청난 돈을 투입함으로 점포쇄신계획에 타격매출비교90년 299억 달러(2,330개의 점포)90년 326억 달러 (1,721개의 점포)2. 92년 국제화 전개 시작-93년 캐나다, 멕시코 등 인근 해외시장에 본격 출점-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지역 및 홍콩, 싱가

  • 마케팅전략에 따른 성공, 실패사례 분석
  • 기업경영의 이해 마케팅전략에 따른 성공, 실패사례 분석1. 월마트 한국진출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실패 사례)1.1 월마트 소개월마트는 친근함과 근면, 주인의식과 같은 모토를 기업정신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통틀어 최대의 유통업체다. 월마트는 1962년 Sam Walton에 의해 Bentonville, Arkansas에 본사를 탄생하였다. 소도시에서 저가전략과 저비용, 공급업체와의 제후강화의 연계, 컴퓨터 시스템 등 신기술을 적극 도입 하였

  • [SP사례분석] 이마트와 홈플러스 SP(판매촉진)사례 비교분석
  • promotionE-MART vs HOMEPLUS  SP사례 비교분석 《 Contents 》 Ⅰ. 할인점 개념과 특징 Ⅱ. 국내 할인점의 시장 현황 Ⅲ. E- Mart        1. E-Mart 의 등장배경 및 소개        2. E-Mart 의 환경분석        3. E-Mart 의 마케팅 전략            1)세분화 (Segmentation)            2)타겟팅 (Targeting)            3)포지셔닝 (Positioning )            4)가격전략 (PRICE)            5)제품전략 (PRODUCT)            6)촉진전

  • [마케팅] 월마트의 한국진출 전략 사례
  • 전략리테일 링크UCP(바코드)EDI라인러셔하이테크 전략Everyday Low Price PB 전략 해외 소싱 능력벤더와의 협력관계 유지월마트의 마케팅 전략매일 저가판매 전략오픈 프라이스 포인트 제도프라이스 올백 제도샘스 아메리칸 초이스그레이트 밸류세계 각국에서 저가격 판매가가능한 상품을 소싱하여저가격 정책을 유지업체명 매출액 시장 점유율 매장 점포수이마트 5조 6000억 29.4% 52개홈플러스 2조 4000억 11.8 24개롯데마트 2조 3000억 11.8 31개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