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카메라 제품판매촉진위한 마케팅전략 제안서(SNS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상황 분석
- 카메라 시장 점유율
- 카메라 시장 전망
ⅱ. 전략 설정
- 마케팅 목표
- 타겟 세분화
- 기본 SNS 선정
ⅲ. 아이디어
- 아이디어 소개
- 기본 정보
- 세부사항
- 제한사항
- 제한사항 해결 방안
-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소비자에게 아직은 생소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지도 증가
- 하이브리드 카메라 설명과 동시에 제품 소개
- 삼성전자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
삼성 카메라 브랜드 상기율 상승
- 브랜드 이미지(mind share) 홍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