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카메라 제품판매촉진위한 마케팅전략 제안서(SNS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상황 분석
- 카메라 시장 점유율
- 카메라 시장 전망


ⅱ. 전략 설정
- 마케팅 목표
- 타겟 세분화
- 기본 SNS 선정



ⅲ. 아이디어
- 아이디어 소개
- 기본 정보
- 세부사항
- 제한사항
- 제한사항 해결 방안
- 기대 효과
본문내용
소비자에게 아직은 생소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지도 증가

- 하이브리드 카메라 설명과 동시에 제품 소개

- 삼성전자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


삼성 카메라 브랜드 상기율 상승

- 브랜드 이미지(mind share)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헬로비전 자기소개서 거래선개발 일반영업 사업기획 콘텐츠개발 R&D(연구개발) 방송기술 0k
  • 마케팅과 함께 했습니다. 전공심화 25과목 중 4분의 1인 6과목을 마케팅 수업에 투자했습니다. 학생회 행사에 마케팅 전략을 통해 학생들을 유인한 것은 물론이고, 군복무 시절 지휘통제실에서 일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대대장님이 상황보고를 재밌게 보실까, 어떻게 하면 상급부대에서 보고문서를 더 편하게 받아볼 것인가 라는 생각, 즉, 나(판매자) 중심이 아닌 당신(소비자) 중심에서 생각했습니다. 저를 서비스업으로 이끌었던 주된 요인인 서비

  • 삼성전자 미러팝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디지털 카메라 2015년 하반기 시장 점유율 8카메라 업계의 후발주자이나, 경쟁사에 비하여 뛰어난 제품 자체제작 기술을 보유 MIRRORPOP환경분석매체전략크리에이티브 전략기본전략자사 및 경쟁사 분석삼성전자캐논니콘목표2020년 매출 $4,000억,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올해 매출 7000억 달성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점유율 1위현재 전략전자제품에 스마트한 기술력을 더해 타 제품과 차별화사진, 영상 문화마케팅을 중심으로 모든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타겟팅)3. Positioning (포지셔닝)Ⅳ.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ice (가격전략)2. Product (제품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Ⅴ. 삼성전

  • [마케팅] 후지필름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
  • 위한 3D전문펀드 조성, R&D 투자에 대한 세제지원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2) 산업 분석 - 국내의 경우, 올림푸스 PEN E-P2는 1차 예약판매에서 4시간 만에 1000대가 모두 팔렸고 2차 예약판매도 1시간도 되지 않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면서 파나소닉 루믹스 GF1도 500대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모두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지만, 세계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콤팩트 디카는 1억 862만대, DSLR 카메라는 1035만대이면 DSLR 구입을 검토하고 있는 2172만대 정도가 하이브리

  • [미디어학] 페이스북 인터페이스와 유저빌리티 연구
  • SNS들과 시스템적으로 차이를 보이는 부분으로, 이를 통해 정보 공유의 범위가 넓고 다양한 사용자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다는 점이 페이스북 소프트웨어의 개발 중점이자 시스템 핵심 전략이다. 그림은 PC로 페이스북에 접속했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 페이지이다. 전체적인 형태는 모든 인터페이스가 한눈에 들어오면서 복잡하지 않은 구조를 보여주고 있으나, 포털사이트와 같은 인쇄형 신문 레이아웃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 페이스북만의 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