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 SOIL 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우리의 S-OIL은?

현재 광고 현황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

TV-CM

PRINT

라디오 시안

BTL

매체 전략
본문내용
S-oil 자연향 방향제
대상 : 에쓰 오일 주유소를 처음 이용한 소비자
조건 : 에쓰 일 마일리지 카드를 만들면 증정한다.
효과 : ‘ECO friends’라는 컨셉에 맞게 항상 함께하는 S-oil의 이미지를 주며 자연의 향기를 나게 하여 S-oil하면 ECO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길 기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마케팅/신입)51.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업/경력)52. 자기소개서(신한생명/고객상담/경력)53.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54.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55.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56.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기획/경력)60. 자기소개서(인사이드텔넷컴/사무/관리/신입)61. 자기소개서(조흥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마케팅/신입)51.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업/경력)52. 자기소개서(신한생명/고객상담/경력)53.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54.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55.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56.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기획/경력)60. 자기소개서(인사이드텔넷컴/사무/관리/신입)61. 자기소개서(조흥

  • 에스티팜 합격 자기소개서, 합격 자소서, 기업별 채용면접 합격 예상 질문들
  • 및 취미, 오 6. 여가활용 및 취미, 오락, 스포츠에 관한 질문■ 여가 시간의 활용은 주로 어떻게 합니까?■ 휴일은 어떻게 보내십니까?■ 매일 일어나는 시간은 몇 시입니까?늘 일정하지는 않지만 대개 6시쯤이면 일어납니다.■ 신문을 보면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은 어떻게 합니까?메모를 해 두며 내용이 많을 때에는 스크랩을 하기도 합니다.■ TV는 어느 프로를 즐겨 봅니까?저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스포츠 중계방송을 즐겨 봅니다. 그 중에

  • [국제기업환경론] 에쓰오일 S-oil의 정유회사 비교 해외진출 방안
  • 에스 오일에서는 SK주유소 보다 우위에 있는 환경경영에 잘맞는 마케팅 컨셉으로 시장에 접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 통해 새로운 환경과 조화되는 컨셉의 광고 비젼과 환경경영으로 앞서가고 있는 기업과의 서비스 카드의 전략적 제휴는 상당한 윈-윈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분석된다.2) 경쟁사의 브랜드 친근감의 광고 전략▶SK 주유소 -마라톤 편-http://www.skcorp.com/cyber/cycf/tv/list.asp?adcode=002&page=2우선 sk의 광고를 보면 특정 연예인 모델을 사용

  • [광고기획안] `미샤` 모이스쳐 립스틱 광고기획안
  • 분석1) 선정동기2) 미샤의 탄생과 현재3) 미샤의 성장전략4) 미샤의 립스틱 소개2. 환경분석1) 립스틱 시장 현황2) 경쟁사 분석(1) 태평양(2) 더 페이스샵3) 자사(SWOT)분석3. 미샤 립스틱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s Mix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5. 광고 기획 절차1) 마케팅 목표2) 마케팅 전략3) 광고 목표4) 광고 전략6. 향후 모이스춰 립스틱 광고가 나아가야 할 전략 제안7. 제품의 문제점 및 발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