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Mcdonald 기업 성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맥도날드의 유래

2. 맥도날드 (McDonald`s International) 소개

3. 맥도날드 역사

4. 맥도날드의 전략-QSC&V

5. Food Safety System

6. 새로운 성공 전략-홈서비스
본문내용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등 이른바 QSC&V라는 맥도날드의 독특한 기업정신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 그러나 이 정신이 아직까지 맥도날드를 다른 곳과 구분 짓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맥도날드의 실천력 때문이다.
(1) 품질(Quality): 맥도날드의 원재료는 철저한 품질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또한 대부분의 맥도날드 제품은 10년 정도의 제품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하며 지역별로 설치된 품질관리센터(Quality Assurance Center)에서 완벽한 품질을 보장한다. 맥도날드에서 공급을 받는 모든 제품은 맛과 크기, 색깔 모양, 함유량 들을 수치로 규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맥도날드 McDonald`s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 제목 : McDonalds 마케팅 분석과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목 차서 론 1) 맥도날드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가. 맥도날드 선정 이유나. 맥도날드 소개본 론 1) Environmental Factors가. 사회적 환경나. 문화적 환경다. 정치/법적 환경라. 기술적 환경2) Operational Management 가. 재무, 생산, HRM3) 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 가. STP 나. 4P분석다. CRM라. Service4) 경쟁결 론1) 맥도날드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가. 문제점 및 해결방안※ 참고문헌 서 론1) 맥도날드

  • [국제경영전략] 맥도날드 경영전략
  • 맥도날드는 전세계 119개국, 3만 여 개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cDonald’s의 목표는 세계 최고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 되는 것이며, 이 기업이 어떤 경영 전략을 취하고 있는 지 또한 타 기업과의 비교를 통하여 분석하는 것이 당 레포트의 취지이다.Macdonard’s 연혁1937년 맥도날드 형제 식당 개점 1947년 식당의 성공으로 경영 혁신 시도(셀프서비스, 퀵서비스, 메뉴의 간소화) 1954년 레이크록과 프렌차이즈 사업 시작 19

  • [마케팅]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및 시장세분화 마케팅 전략
  • 기업이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스위스 시계산업의 입지는 1970년대 중반까지 난공불락이었다. 그러나 70년대 후반 값싼 노동력으로 대량생산 체제를 구축한 일본과 홍콩업체들은 저가의 쿼츠시계로 세게시장을 잠식하더니 급기야 주문 생산형 조고가 제품군에서 스위스 시계를 밀쳐냈다. 스위스의 국가산업이 붕괴하는 심각한 위기였다. 여기서 그런 위기까지 갔던 스와치 그룹이 3단케익 이라는 전략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세계 1위로 등

  • [경영]야후 yahoo 오늘과 미래 경영분석
  • Yahoo의 오늘과 미래목 차IYahoo의 탄생과 발전 과정1취미가 사업으로2사업의 구체화 단계3초기 경쟁자들과 야후의 전략4글로벌 미디어기업으로 발전5야후의 현재II닷컴사업의 시장 환경 분석1닷컴기업의 정의 2닷컴기업의 현 위상 3야후를 비롯한 주요 닷컴기업에 대한 분석III야후의 성공 요인1파격적인 이름2Timing3User 입장에서4Lifestyle로서의 인터넷5Smart management6Global & local7철저한 Brand 관리IVYahoo vs Mcdonald1글로벌 마케팅의

  • [기업분석]표준화로 성공한 맥도날드의 경영전략분석
  • McDONALD HOUSE CHARITIES)를 통해 의료 및 사회사업을 주관하면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에도 충실히 하고자 한다. 한국 맥도날드는 삼성서울병원 및 부산대 병원과 공동으로 를 실시하고 있으며, 복지시설에 보호수용 중인 15세 미만의 선천성 기형 어린이들에게 수술을 실시하고, 모든 비용은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기금에서 지원한다.맥도날드의 마케팅 전략과 SWOT 분석맥도날드의 성공을 분석해 보면, 그 비결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