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사례분석및 IMC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Item
2. SWOT - STP
3.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IMC (Promotion Mix)
(1) Advertisement
(2) PR
(3) Personal Selling
(4) Salse Promotion

Ⅲ. 결론
본문내용
또한 맥도날드와 제휴를 하여 특정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제공되는 쿠폰을 제시하면 비타500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맥도날드와 펼쳤던 제휴판촉은 보통 판촉예산이 여러 브랜드에 분산되는 점에서 효율적이기도 하지만 둘 이상의 브랜드가 함께 판촉을 하면서 각자의 이미지나 크리에이티브, 메시지가 충돌 또는 얽혀버리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점을 염두하면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인데 건강을 위한 비타민음료인 비타500과는 이미지가 어울리지 않는 부분이 있다. 즉, 맥도날드와 비타500은 표적소비자층이 유사하다는 점에서는 괜찮았으나 서로의 이미지를 강화시키기엔 무리가 있는 제휴였다는 점에서 안타깝다. 비타500은 갈증 해소를 위해 마시는 음료가 아니라 비타민을 제공해주는 건강음료라는 점에서 이런 이미지와 어울리는 제품에 제휴판촉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분석] 박카스 광고사례분석
  • 박카스 사례분석1.박카스의 역사2.박카스의 광고상황 환경분석1)시장 분석2)소비자 분석3)경쟁사 분석3.박카스의 광고전략1)광고 목표2)소비자 목표3)광고 컨셉-STP 분석4)한국형 브랜드 마케팅의 기본5)커뮤니케이션의 일관성과 변화의 조우6)차별된 차별화 전략4.2004년 현 시점의 박카스-비타민 음료의 출현과 박카스의 매출 정체-비타500의 STP전략-비타500과 박카스의 비교5.결론1.박카스의 역사 제약업계 부동의 1위 품목인 피로회복제인 박

  • 독도마케팅,이슈마케팅,한일분쟁,한일문제,영토분쟁,
  • 독도 마케팅에 대한 연구와 미래 전략 제시목 차I. 서론1. 연구 배경2. 연구 구성II. 본론1. 이슈마케팅1) 이슈마케팅의 개념2) 이슈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2. 독도 마케팅1) 독도마케팅의 배경2) 독도마케팅의 사례3) 독도마케팅의 분석4) 독도마케팅의 결과3. 독도마케팅의 한계점4. 독도마케팅의 미래 전략 제시1)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2)입소문 메시지 이용3)국가적 차원에서의 마케팅 수단 활용III. 결론 Ⅰ. 서론 1. 연구 배경독도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비타 500’으로 좋은 반응을 보인 ‘한병 더’ 병뚜껑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광동 ‘헛개차’는 또한 TV광고에서 배우 이순재의 멘트였던 “보험처럼 마셔라”라는 광고 컨셉의 연장으로 간 보험을 경품으로 내건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Ⅲ. 광고헛개차 새로운 광고전략 제안1. 마케팅전략(1) 환경분석/기업분석1) 3C분석①고객분석광동 헛개차의 음료시장의 고객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크게

  • [마케팅] 비타500의 마케팅 전략
  • 비타 500 선정이유2■본 론1기업개요31.1광동제약 소개1.2인사조직 및 인사전략1.3경영철학 및 기업이념1.4비타 500 연혁1.5재무분석2비타 500 제품소개73비타 500 출시배경94외부 환경분석104.1시장환경분석4.2거시환경분석4.3고객분석4.4경쟁사분석4.5산업분석5내부환경분석215.1비타민음료 시장규모5.2SWOT 분석5.3STP 분석6마케팅 믹스 4P26Product, Price, Promotion, P

  • 독도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의 시초가 되는 감성마케팅, 애국심 마케팅에 대한 개념과 독도마케팅으로의 발전과정까지 살펴보도록 한다.제2절에서는 독도에 대해 알아보고 그 가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제3절에서는 독도마케팅의 사례를 통한 마케팅 분석을 제시한다.제4절에서는 독도마케팅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도록 한다.마지막으로 결론에서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및 향후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한다.Ⅱ. 본론1. 감성 마케팅감성 마케팅 이란, 소비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