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 도시락 전문점 `한솥` HM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기업 소개
Ⅱ. 본론
1. 상권 · 유동인구 분석
2. 인력운영 및 설비
3. 메뉴소개 및 가격
4. SWOT 분석
5. 4P전략
6. 경쟁업체 비교(토마토도시락)
7. 설문조사.
Ⅲ. 결론
1. 문제점 및 개선방안
2. 기대효과
- 본문내용
-
Ⅰ. 서론
1-1. 선정 동기
최근 나홀로족, 코쿤족 등의 증가 추세와 직장인, 학생들과 같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적, 금전적 절약을 위한 HMR(가정대체식)이 매력적인 상품으로서 어필하고 있기 때문에 점점 발전하는 HMR시장의 대표적인 도시락전문점 '한솥‘으로 선정.
HMR이란?
- HMR은 전쟁 시 군인에게 지급되는 비상 양식에서 시작
가정용 전자레인지가 개발되면서부터 HMR의 음식 종류가 다양해지고 조리, 가열시간이 혁신적으로 감소
정의 : 가정 식사 대체식품, 일품요리의 형태로써 기존의 냉동식품과는 달리 조리 즉시 냉장시켜 다시 데우면 신선한 맛이 그대로 살아나는 음식
자료평가
- 좋아요! 정말 잘했습니다
- dy1***
(2015.03.25 21:2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