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OS 시장의 미래(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urrent market condition of the mobile phone and mobile OS
The characteristics and forecast of mobile OS market
Strategic plans of Samsung
Appendix
Reference
본문내용
Current market condition of the mobile phone and mobile OS
The growth of mobile phone market is closely related with the mobile OS market because the mobile OS market, which is in a form of two-side market, is a platform between the hardware makers and the consumers. Two-sided market is market in which one or multiple platforms enable two user groups to interact. Network effect is an important concept in understanding two-sided market; the number of users on both sides of the platform is dependent upon that of each other’s.
The mobile OS market is an example of multi-homing structure with multiple platforms. Between mobile handset makers and customers, there are several mobile OS’s including Apple's iOS, Google's Android and others. Devices can receive multiple OS updates over its lifetime once OS’s are installed.
The mobile OS market share has changed significantly. In 2006, Symbian had the majority of the market because Nokia was the number one cellular phone company. However market shares of iOS and Android increased over time. [Figure1] [Figure2]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mcseoung/130080473674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807003005
http://www.yonhapnews.co.kr/international/2011/10/13/0601330100AKR20111013004300091.HTML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929080943&type=det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74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모바일 기기의 미래》하나금융경영연구소 2006.06□ 최준호 《IDMB단말기 판매동향 보고》 전파방송기획단 방송위성팀 2007.11□《지상파 & 위성 DMB 가입자 현황》한국전파진흥협회 2007.08□《IDMB단말기 판매동향 보고》최준호 전파방송기획단 방송위성팀 2007.11□《자동차와 IT간 컨버젼스 동향과 과제》SERI 경제포커스 제 65호(2005.11.7)□ The Brand Leadership, 2000(P. 47)David A, Auker & Erich Joachmsthaler□ 공동마케팅 성공사례 Co-branding, 1987 (P. 27)□ 머니 투데

  • [국제경영] Google 구글 글러벌화 전략 사례
  • 시장 점유율은 2007년보다 4.4%포인트 오른 반면, Baidu는 2.9%포인트 성장에 그쳤다. 중국의 검색인구가 점점 늘어 8800만 명 증가했다는 사실도 Google의 중국시장 진출에 긍정적 작용을 하고 있다. 구글코리아 측에 따르면 현재 중국 내 Google점유율은 26%까지 상승했다. 그러나 현재 Google China의 미래가 밝아 보이지만은 않는다. 경쟁사인 Baidu의 흔들림이 있긴 했지만 중국정부와 Google 사이의 끊임없는 마찰과 현지화에서 실패하여 Baidu에 비해 중국인들에게 필

  • [기독교와 문화] 스마트폰에 대해서
  • OS의 최강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 모바일 1-4.왜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가? 어떻게 이것이 문화의 한 방면이 될 수 있는가? A. 사용실태 B. 네이버 카페 C. 스마트폰에 대한 헤게모니 D. 애플사의 사례 1-5.비싼 데이터 요금 2.스마트폰의 장점2-1.편의성 2-1-1.증강현실 2-1-2.네비게이션 2.오락성 2-2-1.엔터테인먼트 기기 2-3.교육 2-3-1.교육컨텐츠 개발 2-3-2.E-Book2-4.비즈니스 2-4-1.스마트폰 비즈니스 2-4-2.스마트폰과 증권 2-5.정보력 2-

  • [경영전략] 스마트폰의 이해, 시장 분석, 장단점과 개선책
  • OS가 탑재되는냐에 따라 종류와 활용도가 다양해진다. 아직 세계적으로 어떤 모바일 OS도 확고부동한 표준을 만들어 내지는 못했다. 허나,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윈도우 OS로 PC시장에서 장기간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렸던 것처럼, 미래의 모바일 OS 시장을 잡는 기업이 무선 인터넷 시장을 섭렵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2) WiFi 활용 이동통신사 망 이외에 여러 구역에 퍼져있는 WiFi 망을 사용하여 보다 빠르게 무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통신료 부담을

  • [사업계획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아이폰, 안드로이드플랫폼 및 윈도우플랫폼)ERP
  • 시장은 퀘스천 마크!Rapple어플리케이션 시장성장 전략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스타가 되자!모바일 어플리케이션최강 기업지속적인 R & D:이익의 대부분을 유보하여 앱기술개발에 투자해외 시장 개척: 글로벌 트렌드 추구,멈추지 않는 도전정신통찰력 있는 미래 예측:급변하는 앱 시장을 잡아라전문 인력 육성: 전문 교육 기관을 통한 인재 양성중장기 전략① 매출 5억 달성 ②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시장점유율 확보, ③ 활발한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