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음악서비스제공 어플리케이션 어플 제작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I. 기획 의도

II. 어플리케이션 설계도
a) 시나리오

III. 운영 절차
a) 어플리케이션 이용자
b) 인디밴드
c) LIVE인디의 차별점

IV. 수익 구조
a) 게시된 컨텐츠의 조회수
b) 공연 티켓 판매 서비스를 제공
c) 로딩 화면과 라이브 재생화면에 광고를 기재.

V. 홍보 방안
a) 특정인디밴드를 좋아하는 사람들
b) 인디밴드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
c) 볼거리를 찾는 사람들
본문내용
a) 어플리케이션 이용자

ㄱ. 특정 인디밴드를 좋아하는 사람들
: ‘LIVE인디’에 음원을 제공하는 인디밴드의 음원을 이미 즐겨듣는 사람들이다. 이 들은 자신이 즐겨듣는 인디밴드의 음원을 라디오와 같은 형태로 해당 인디밴드와의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음원 또한 즐길 수 있다. ‘LIVE인디’는 공연의 음원을 생중계하 기 때문에 사람들은 음원을 통해 공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고, 댓글을 통해 해당 인 디밴드와의 소통한다.

ㄴ. 인디밴드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
: 인디밴드의 공연의 현장감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매번 공연을 찾아가는 것 은 쉽지 않다. ‘LIVE 인디’는 이들에게 언제어디서나 인디밴드 공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멜론 mel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멜론의 경쟁우위와 문제점및 새로운전략제안
  • 음악 서비스의 접속 정보 (로엔엔터테인먼트 반기 보고서)선정동기 기업소개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문제점 경쟁우위 전략제시현황음원 유통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안정적 이익창출기반 강화.다양한 OS 및 Device에 유비쿼터스 환경 지원 확대주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 어플리케이션 지원플랫폼 개선 및 시스템 인프라확충을 통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멜론 뮤직 어워드, 차트 정보 제공한번 구매한 음원은 일정 기간 동안 어느 기기에서

  • [미디어콘텐츠] 콘텐츠의 성공법칙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 기획
  • 어플리케이션두 번째로는 패션에 관한 어플이다. 요즘 쇼셜네트워크를 하나라도 하지 않는 20대는 드물 것이다. 또한 2013년이라면 거의 대부분이 다 쇼셜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패션점수평가 어플 또한 만들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자신이 직접 갖추어 입은 의상을 SNS에 사진을 올리고 그에 대한 다른 네티즌들의 평가를 받는 SNS서비스도 충분히 출시 가능한 콘텐츠라고 예상된다.패션어플 ‘엣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제공, 스텝 인터뷰 제공제작과 관련된 전문적인 기사 최대 노출홍보용 사이트플래시 E-CARD, 배너노출, 네이트와 협력한 무료 스킨과 멀티메일링 서비스대형포탈사이트10, 20대를 겨냥한 웹사이트와 공동프로모션폐인 사이트영화에 대한 지지와 이슈화 노출빈도 높임팬클럽 및 영화동호회시사회 진행, 작품 입소문 알리기에 주력스틸 및 동영상 2차 자료실 등록다양한 이벤트 진행영향력있는리뷰게시판평가과 대중성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입소

  • [기업분석] NCsoft 엔씨소프트 사례를 통해서
  •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경쟁에서 이기기가 쉽지 않을 것게임사업에 진출해 실적을 올리려면 개발비용은 물론 시범서비스와 유료화 과정에서 이용자 확보를 위해 적잖은 비용을 추가로 투입온라인 게임시장의 잠재력이 높은 상황이지만, 게임사업을 해보지 않은 회사가 수출을 위해 해외업체 또는 국내 배급사와 계약을 맺기란 하늘의 별따기라고 말하며 국내에서 성공 없이 해외에 나간다는 것도 거의 불가능한 상황KOCCA 연구보고서 1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제공한다.‘크레마원’은16GB, 32GB로 출시되며 단말기 가격은 각각214,000원, 239,000원이다. 이외에 구매 시 크레마 머니 기프트카드5만원, 7만원권을 증정 한다. 리디북스리디북스는 2009년 11월 아이폰 앱 출시와 함께 시작한 전자책 어플리케이션이다. 아이폰 앱으로 먼저 출시된 이후 2010년 9월 안드로이드 폰 서비스를 오픈했고, 이어 해를 거듭해 가면서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가진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갔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