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및 나의의견에 대해 정리한 PPT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KB국민카드 분석(시장분석,경쟁사분석,SWOT분석)및 나의의견에 대해 정리한 PPT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첨부되어있습니다.
본문내용
슈퍼스타케이는 주된 시청자가 10~30대입니다.
따라서 20~30대에게 많이 노출되면서 KB 국민카드라는 브랜드 인식을 강화시킨 것이
마케팅전략 중에서도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리카드는 국민카드의 주 고객층인 40-50대와 더불어
잠재적으로 장기 고객층으로 성장할 수 있는 20-30대들을 타겟으로 하여 전략적으로 출시한 상품입니다.
20-30대 취향의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앤원(원할머니보쌈) 경영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전망,나의의견
  • SWOT분석 결론환경 분석 두번째① (주)원앤원이 속한 외식시장의 복잡성과 동태성 분석② 환경의 복잡동태성 분석 결론 환경 분석 세번째- Five forces Model (산업분석)①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② 산업내 경쟁자의 위협③ 대체제의 위협④ 공급자의 교섭력⑤ 구매자의 교섭력⑥ Five forces Model 분석에 대한 결론.6. 경영 마케팅전략 1. STP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2) Targeting(표적 시장 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 맵)2. Strategy (전략)7. 나의 의견 기업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SWOT 분석3. LG U+ SWOT 분석Ⅵ. KT STP 분석1. Segmentation1) 연령대 2) 소득수준3) 스마트폰 사용자2. Targeting3. PositioningⅦ. KT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언<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Ⅷ. 결론 및 나의의견Ⅸ. 참고문헌별첨 설문지Ⅰ. 서론1. KT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고 있다. 그 중 SKT는 약 50%의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그 뒤를 KT와 LG U+가 뒤를

  • 삼성카드 조직분석
  • 삼성카드 조직분석Ⅰ. 삼성카드의 조직1. 삼성카드 개요- 1988년 삼성신용카드 출범- 1995년 삼성카드로 사명 및 상품명 변경- 2007년 KMAC(한국능률협회 컨설팅)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1위- 2007년 9월 13.3%의 카드 시장 점유하여 4위- 2003년~2007년의 업무현황- 2008 1분기 실적: 당기순이익 1,124억원 기록, 전년 동기비 20.2%증가신판, 금융사업 부문의 성장세 지속, 안정적 자산 건전성 유지2. 비

  • [경영학개론] 국내 은행시장 분석 보고서(국민은행과 신한은행을 중심으로)
  • 나타나고 있다. 은행권으로의 취업을 위해선 금융시자의 내외부 환경과 구직희망기업의 강점 및 약점⦁문화⦁전략 등의 정확한 파악이 요구된다. 따라서 국내금융기업의 선두주자인 KB국민은행과 후발주자인 신한은행을 선정하고, 두 은행의 다면분석을 통해 신한은행의 시장지배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도출함으로써 은행취업 희망제에게 보다 구체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3 선정기업 소개3.1 기업개요 비교CEO강정원이백순본점소재

  • 슈퍼스타K 슈스케 방송분석및 경쟁사 프로그램분석,자사전략분석,마케팅4P전략분석
  • 나 SBS와 비슷한 수준이다. 규모로는 이미 지상파 3사의 실질적인 라이벌인 셈이다. 증권가 애널리스트들도 이에 “국내 초유의 대형 콘텐츠 기업의 탄생” 이라는 등, “진정한 미디어 콘텐츠 강자 출현”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내놓고 있다. 이처럼 통합 및 개편으로 인하여 이미 증권가나 방송시장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종편’보다 더한 미디어 공룡 ‘CJ E&M’ 출현했다! 네이버블로그 2011. 03. 07슈퍼스타K 분석.시장분석 – 외부환경유료 방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