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포드의 중국 자동차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Ford Motor Company 소개
미국 자동차 시장의 상황 및 해외 시장 진출 배경
본론
포드의 해외 자동차 시장 진출 공동 전략
포드의 각 국가별 진출 전략
포드의 중국 자동차 시장 진출 배경 및 환경분석
포드의 중국 자동차 시장 진출 전략
결론
포드의 성공이유 및 실패이유
Q&A
본문내용
포드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 성과
군살빼기와 생산성 향상
신차의 히트로 고수익 실현
경쟁력 강회를 위한 새로운 시도
중략


성공이유
가장 우수한 자동차를 가장 싼값에 판매.
혁신적이고 우수한 품질.
규모의 경제 실현.
->이동조립법을 창안함으로써 대량생산에 성공한 생산혁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새롭고 근대적인
인적자원의 경영->일당5달러 파격인상.

실패이유

권위적 리더 - 내 기업 내맘대로 !!!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지 않는 경직적 세계
지나친 노동자 통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매우 빈약하다
  • 62734***
    (2018.05.26 20:14:2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도요타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시장의 과도 경쟁에 지쳐있는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로, 중국과 아시아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대형 시작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 중국과 아시아는 자동차 보급률이 높지 않고 잠재력이 매우 높이 평가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눈여겨 봐야할 시장이다. 새로운 시장 진출 못지 않게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이 대체 연료 자동차의 개발이다. 국제 석유 가격 급등으로 인해 대체연료를 이용한 자동차 개발에 대한 요구도 많아 지고

  • [조직론] 닛산의 사례 연구- 조직의 변화를 위한 리더십
  • 자동차의 경쟁력을 다운 시켰다. 이러한 일본 기업들의 마케팅 노력이 결실을 맺으며 올 들어 도요타, 혼다, 닛산 등 일본 자동차 3사가 본고장 미국 시장에서 GM, 포드, 다임러 크라이슬러 등 빅3의 시장 점유율을 빼앗게 됨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는 일본 국내만을 시야에 두고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것이 아니라 세계의 가장 큰 시장이라 할 수 있는 미국과 유럽,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를 항상 염두에두고 각 지역에 맞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전개

  • [학사][경영]세계 자동차산업 완전분석 동양과 전망
  • 국제화 및 범세계화(Global Industry) 12II. Global Competitors 131. General Motors Corporation 13(1) 회사개요 13(2) 회사연혁 14(3) 사업내용 및 특기사항 14(4) GM의 강점과 약점 152. 포드 자동차(Ford Motor Company) 16(1)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16(2) 포드의 주요 타겟 시장 16(3) Ford 2000 : 포드의 업무혁신과 성장 전략 17(4) 포드의 e-business 17(5) 환경문제에의 관심 173. 도요타 자동차(Global Toyota Motors) 17(1)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18(2) 도요타 중년의 위기 18(3) 도요타의 전략 변화

  • [세계기업전략론]포드 `FORD` 경영전략 및 한국진출현황
  • 세계기업전략론REPORT(FORD)과 목 : 세계기업전략론교 수 : 김경희 교수님제출일 : 조 원 - 목 차 -1. 자동차 산업의 이해1-1 역사적 발전과정(Historical Development)1-2 핵심성공요인(Key Success Factors)1-3 규모의 경제효과1-4 기술 집약의 중요성1-5 승용차 중심의 선진국 주도산업1-6 국제화 및 범세계화(Global Industry)2. 포드 기업분석( Ford Motor Company )2-1 회사개요2-2 회사연혁2-3 경영전략2-4 판매 현황(마케팅현황)2-5 경영 실적2-6 포드의 주요타깃(Target)시장

  • [국제경영]현대자동차 인도시장 마케팅전략
  • 자동차의 시장 개척방안과 현지 시장에 적응하기 위한 기업의 전략을 알아보고 이번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성공사례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서 신흥시장의 의미와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신흥시장으로의 진출 및 시장 개발 전략을 구사함에 있어서 진출시장에서의 현지화와 표준화의 사이에서 기업전략선택의 중요성을 파악하고자 함에 있다. 또한, 새롭게 부상하는 중국을 위시한 아시아시장과 인도시장, 유럽으로 이어지는 기업의 국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