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커피 공정무역 사회적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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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Thousand Hills Coffee
1. Thousand Hills Coffee 기업 현황 / 미션
2. 르완다 커피 SWOT 분석
3. 커피 시장 분석(PEST, 3C)
4. Existing Business Model

II. China Market
1. New Business Model
2. 중국 시장에 진출해야 하는 근거
3. 중국 소비자 세그먼트, Targeting + 프리미엄 커피 시장 분석
4. 기존 커피 회사들의 신시장 진출 전략
5. Our Strategy

III. Fair Trade’s blind sight
1. 기존 공정무역 모델의
본문내용
현황

2004년 Coffey가 설립하여 르완다 커피를 수입하고
커피 판매 수익을 르완다에 직접 재투자하는 사회적 기업
기업 미션
Thousand Hills Coffee Co.는 중간 상인을 없애 르완다 커피 농민에게
보다 큰 이익을 주고 수익을 환원하여 르완다의 발전을 돕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수익을 르완다에 직접 재투자

Strengths
Unique Flavor
Unique Taste
COE qualified(2008)
(세계 0.1% 고급 커피)
Weaknesses
소량 생산(제한된 공급량)
다양하지 못한 유통채널
비교적 낮은 인지도
Opportunities

고급 커피 시장의 확대
커피 Quality에 대한 욕구 증가
개도국의 경제성장
Threats
커피시장 내의 경쟁심화
불안정한 원두가격
커피문화에 대한 차이/거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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