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Sky Team 스카이팀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카이팀의 정의
2. 스카이팀의 등장 배경
3. 스카이팀 연혁
4. 스카이팀 배경 및 원인
5.전략적 제휴의 정의
6. 3C 분석 및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
- 본문내용
-
1. 스카이팀의 정의
스카이팀은 에어로 멕시코, 에어 프랑스, 알 이탈리아, 콘티넨탈 항공, 체코 항공, 델타항공, KLM항공, 대한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등 9개국 회원사가 참여하는 초대형 국제 항공 동맹체이다.
스카이팀은 2001년 알 이탈리아, 체코항공을 영입, 2004년 9월 KLM, 노스웨스트, 콘티넨탈 항공 등을 영입하면서 9개국 회원사로 증가하였다. Wings Alliance의 회원이었던 KLM과 NorthWeat항공의 Sky Team 영입은 Wings Alliance가 사실상 해체 됨을 의미한다.
또한 러시아의 에어로프롯, 중국 남방항공과 스카이팀 가입을 확정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또한 준회원제도를 발표하고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타롬 항공 등 준회원 영입 항공사들을 발표했다.
스카이팀은 세계의 3대 항공 동맹체 중의 하나이며 동맹체의 중심을 탑승객에 두는 최초의 동맹체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