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패스트패션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분석,운영계획,마케팅보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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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Part 1. SPA 브랜드/ Fast Fashion의 정의

Part 2.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Part 3. ZARA 브랜드 소개

Part 4.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1) SWOT
(2) STP
(3) 4Ps

Part 5. ZARA 운영계획/
ZARA마케팅 전략 보완책
본문내용
Fast Fashion 정의
Fast Fashion 은 빠르게 흘러가는 패션 소비시장에 발맞추어 소비자의 트렌드에 민첩하게 반응하여 생산하는 시스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고객에게 Unique한 가치를 제공하고 동시에 재고율 0%를 목적

디자이너와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2~3주 정도의 짧은 주기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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