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테마 찻집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창업의 배경 / 동기

2 기업 현황
개 요
사업 Concept 및 Item 소개
S.W.O.T 분석

3 입지소개 및 선정
입지 소개
입지 선정의 배경

4 시장 조사 / 시장 분석
경쟁자 분석 (대형 프렌 차이즈 커피숍)
커피 전문점 및 기타 카페

5 마케팅 계획
Promotion (고객감동)
Promotion (오감만족)
마케팅 전략

6 위험도 / 특수 고려사항
위험요인
대처방안

7 재무 계획
초기비용 내역
추정 대차대조표
월간 추정 손익계산서
연간 당기순이익
향후 연간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① OPEN 행사
오픈 후 3일 간 T - Plus one 행사 (수용인원 고려하여 유동적으로)
- 독립 창업이라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하는 행사
② 전단지 배부
전단지를 고객이 다시 가져오면 10% 할인혜택.
(한 테이블에 1회에 한해 사용 가능, 중복할인 불가)
③ 다양한 메뉴
④ 세트 메뉴
같이 먹을 시 어울리는 메뉴들은 세트 메뉴로 묶어서 판매하고,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20% 저렴하게 판매.
⑤ Sale Time
평일 중 가장 한가한 시간대에 시간을 지정하여 20% 할인 혜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차 사업계획서
  • 테마별(기분 좋은날, 우울한 날),목적별(건강, 미용, 다이어트)제품분류고품격 다기 사용Product & Price4500당귀차3500생강차3000호박차4000호두차3500율무차건강 Healthy3500녹 차4000복숭화꽃차다이어트미용 Beauty경쟁업체의 가격경쟁력 유지8. 마케팅 전술-(1) Product & Price구전효과 극대화시음회인터넷동호회 초청프로젝트빔으로예술공연 상연 즉석 사진 촬영8. 마케팅 전술-(2) Promotion경쟁자와 대등한 가격새로운 향과 맛다과 프랜차이즈

  • [사업계획서] 종합 파티전문업체
  • 테마가 있기는 하나 그것들이 부수적인 차원에서 그침기존의 파티정보업체의 경우 파티대행업체의 형태에 그치고 있거나 혹은 ‘Club friends나 ’와인 Party처럼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접근하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또한 파티 참가자들에게 ‘파티를 정말 즐겁게, 그리고 부담스럽지 않게 즐기는 방법’을 제공해 주지 못했다. ‘파티나’는 파티에 참가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파티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전적인 컨설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사업 교외에 위치1969년 : 외식업소 자유화업종에 지정(해외 경영기술 도입-다점포전개,점포운여의 매뉴얼화등)3. 1970년대일본외식산업의 발전과 도약기일본 맥도날드 개업:외식혁명,식생활 다양화,외식의 대중화쿠폰발행:마케팅전략 시도주로 패스트푸드점 출점1970년 :KFC개점,스카이락, 더스킨(체인경영시스템 도입, 일본 최초의 체인 레스토랑)1971년:‘로얄호스트’(일본 3대 패밀리레스토랑 중 하나)개점Central Kitchen과 직결된 조리시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사업에 뛰어들기로 결심했다. 기숙사에서 나오고 1TB의 메모리를 사느라 한도까지 써버린 신용카드 대금을 지불하는 대 필요한 현금만 잇으면 되는 것이었다. 그리하여 Larry와 Sergey는 박사 학위를 따기 위한 계획을 잠시 보류하고 사업 계획서를 작성한 다음 앤젤 투자자를 물색하기 시작했으며 가장 먼저 찾아간 사람은 한 교수의 친구였다.Sun Microsystems의 창립자 중 하나인 Andy Bechtolsheim은 장기적인 안목이 있는 사람이었다. Larry와 Sergey의 데모를 본 순

  • [창업론] 테마찻집 다향 사업계획서
  • 사업은 전통적인 인테리어와 그에 걸맞는 소품, 전통 음악과 전통 차의 은은한 향과 맛으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2) 마케팅 전략① OPEN 행사- 오픈 후 3일 간 모든 종류의 차, 또는 먹을거리 Plus one 행사(수용인원 고려하여 유동적으로)- 대부분의 카페는 이런 행사를 하지 않지만, 본 사업은 프랜차이즈가 아닌 독립 창업이라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하는 행사② 전단지 배부- 단순히 위치와 매장만 소개하는 전단지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