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페덱스 경영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페덱스 서비스분석.문제점및 미래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FedEx의 소개

FedEx Success Factors
1. 페덱스의 성공요인
_ PSP
_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
_ 물류배송 통신망
_ SCM
_ Name Value
2. 페덱스의 경영관리전략
_ GFTP
_ SFA
_ PPL
_ 위기관리시스템
_ 위성추적시스템

FedEx Worldwide Services
1. 서비스 소개
2. 서비스의 종류
3. 서비스의 특징
4. E-business 서비스 _ Global Logistics Network
4. E-business 서비스 _ IT


문제 해결 및 전망
- 문제점과 해결방안
- 향후 발전 방안
본문내용
고객 기업들은 페덱스의 공급망 관리 시스템을(SCM)을 이용해 자사의 창고나 페덱스 창고에 적재한 재고를 적절하게 분배할 수 있다.
→재고의 제로화로 경쟁력강화

따라서 수출 기업들은 전 세계 곳곳에 물류망을 가진 페덱스의 SCM을 통해 생산에서 공급까지의 비즈니스 사이클을 단축시킴과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페덱스의 SCM을 이용하는 기업들 :
월마트,델 컴퓨터, 시스코시스템즈, 아마존닷컴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재관리 - GE, IBM
  • 분석검토 및 유효활용2. 연구방법 3. 연구문제 및 사례선정의 배경 GE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자 130년 전통의 세계일류기업이다. 바로 이러한 오늘날의 GE를 있게 한 원동력은 바로 인재양성, 즉 종업원의 교육과 개발에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GE의 사내대학이자, 리더양성소인 ‘크로톤빌’은 20세기 기업경영의 교과서 GE의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다.IBM 또한 한해 영업규모의 1~2%를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해외연수

  • 해외인적자원관리와 해외파견
  • 해외 인적자원 관리의 현 상황과사례를 통한 발전방향 연구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Ⅱ. 본 론2-1. 해외 인적자원관리의 현 상황2-2. 해외 인적 자원관리의 사례 분석 2-2-1. 한국 기업의 사례 분석 (1) 회사 소개 (2) 해외진출현황 (3) 해외 인적자원관리의 정책전략 (4) 이점 (5) 문제점2-2-2. 해외 기업의 사례 분석 (1) 회사 소개 (2) 해외진출현황 (3) 해외 인적자원관리의 정책전략(4)

  • 패션유통의 성공사례 현대백화점과노스트롬선정이유 현대백화점의성공사례 노스트롬의성공사례 현대백화점과노드스트롬이보완해야할점
  • 요인 분석핵심적 패션유통전략 분석멀티채널전략노드스트롬의 성공사례유통경로와 전략적 요인 분석핵심적 패션유통전략 분석멀티채널전략현대백화점과 노드스트롬이 보완해야 할 점앞으로 유통전략의 향후 계획 및 발전 방향서론백화점의 역사백화점의 중요성현대백화점과 노드스트롬 선정이유백화점이란?특성의류, 문구,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 군을 한 건물 내 여러 매장으로 나누어 판매하고,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갖춘 대형 소매

  • [기업분석]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에 관한 조사
  • 서비스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였다. 그럼으로서 철야배송 시장에서 높은 배송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영업망을 구축하게 되었다. 또한 연간 10억 달러에 달하는 금액을 최첨단장비 개발에 투자하여 세계 최고의 항공 화물 회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다음은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의 소개와 페덱스사가 성공하게 된 요인에 대해 간략하게 말해 보고자 한다.Ⅱ . 본론1. FedEX 소개1) 설립 배경- 페더럴 익스프레스(FedEx)는 1965년

  • [글로벌기업]FedEx의 성공비결과 서비스 전략
  • 서비스 전략7. FedEx가 주는 교훈8. 향후전망참고문헌Global Company –FedEx – 사례분석1. 업체선정 사유현대에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변화 즉, 소비의 다양화, 다품종소량 생산체제로의 전환 및 소비자 주도형 사회로의 전환되는 과정에서의 기존의 다량 운송 중심의 운송체계로는 소비자의 수송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함에 따라 소량 다빈도 배송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와 함께 통신판매, TV홈쇼핑, 다단계판매 등 무점포판매의 발전화 인터넷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