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페덱스 경영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페덱스 서비스분석.문제점및 미래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FedEx의 소개
FedEx Success Factors
1. 페덱스의 성공요인
_ PSP
_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
_ 물류배송 통신망
_ SCM
_ Name Value
2. 페덱스의 경영관리전략
_ GFTP
_ SFA
_ PPL
_ 위기관리시스템
_ 위성추적시스템
FedEx Worldwide Services
1. 서비스 소개
2. 서비스의 종류
3. 서비스의 특징
4. E-business 서비스 _ Global Logistics Network
4. E-business 서비스 _ IT
문제 해결 및 전망
- 문제점과 해결방안
- 향후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고객 기업들은 페덱스의 공급망 관리 시스템을(SCM)을 이용해 자사의 창고나 페덱스 창고에 적재한 재고를 적절하게 분배할 수 있다.
→재고의 제로화로 경쟁력강화
따라서 수출 기업들은 전 세계 곳곳에 물류망을 가진 페덱스의 SCM을 통해 생산에서 공급까지의 비즈니스 사이클을 단축시킴과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페덱스의 SCM을 이용하는 기업들 :
월마트,델 컴퓨터, 시스코시스템즈, 아마존닷컴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