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생수시장의 현재
1.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2. 새로운 트렌드 Water Bar
3. 여성소비자의 생수 소비 증가
4. 혼합차보다는 생수!
Ⅱ 시장분석
1. 풀무원 Water Line SWOT
2. 경쟁제품 - 삼다수
3. 경쟁제품 - evian
Ⅲ. 제품분석
1. Product Life Cycle
2. BCG Matrix
Ⅳ STP 전략
1. Segmentation
ⅰ. 지역적 세분화
ⅱ.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ⅲ. Life Style에 따른 세분화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기존 광고 분석
1. TV 광고
2. 인쇄 광고
Ⅵ 새로운 광고 기획
1. TV Creative
2. 기타
ⅰ. POP 광고
ⅱ. Sales Promotion
ⅲ. Internet 광고
- 본문내용
-
기존 TV광고에서 15초라는 짧은 광고동안 비오존처리, 국제기준 통과, 천연미네랄 함유 그리고 워터라인을 마시면 몸매가 예뻐진다 등 많은 Message를 전달하려 하였기에 소비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는 어려웠을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기존 타사의 생수제품들도 대부분 ‘깨끗한 물’의 이미지만 강조하기에 광고의 What To Say는 제품간에 차별성이 떨어진다고 본다.
따라서 새로운 광고기획에서는 Simple한 Message를 전달하기 위해 병의 디자인 하나에 초점을 맞췄으며, 기존 타사의 제품 광고들과도 차별성을 두기 위해 ‘깨끗한 물’이라는 이미지보다는 ‘기능성 물’에 더 초점을 맞추려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