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교육] 청소년 창의성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청소년교육] 청소년 창의성 교육
- [청소년교육] 우리나라의 창의성 교육정책의 한계점과 개선방안
- [청소년교육] 우리나라의 창의성 교육정책의 한계점과 개선방안
- 청소년지도방법론 교재 제7장~제15장에 있는 지도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에 해당하는 청소년교육시설의 실행사례를 인터넷 등을 통해 수집하여 정리한 다음 청소년교육의 관점에서 평가하시오
- 청소년인성교육 2024년 1학기 중간과제물) VIA(Values-in-Action) 분류체계에서는 인간의 강점을 6개의 덕목과 24개의 강점으로 분류 이러한 강점들 중 나에게 해당되는 주된강점 3개를 선택하여 이 강점들에 대해 개념적으로설명 이러한 강점이 나에게 왜 주된 강점인지를 자신의 삶의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서술 이번 학기 수강을 통해 배운점과 느낀점
- 목차
-
서론
청소년 창의성 교육이란?
창의성 교육의 요소
본론
청소년 창의성 교육 방법
창의성 교육 방법을 잘 적용시킨 사례
청소년 창의성 교육 현장
결론
창의성 교육 개선방향
- 본문내용
-
청소년 창의성 교육이란?
청소년들이 잠재해 있는 본질 또는 가능성이 점차 그 모습을 드러내도록 하는 것이 건강한 청소년들의 발달이며, 우리 사회의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하고 발달 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창의성의 요소
* 독창성 : 새롭고 참신한 특성
* 유연성 : 하나의 아이디어나 행태, 방법 등을 여러 가지로 변형시키는 능력
* 유창성 : 정해진 시간에 빠르게, 많은 아이디어를 산출할 수 있는 다산의 능력
* 정교성 : 처음의 엉성한 발상을 구체화, 상세화시키고 세련되게 해서 미흡한부분개선
* 개방성 : 자유롭고 초월된 입장에서 느끼고 생각하는 열린 태도와 의식
* 민감성 : 해결해야 할 문제나 과제에 대해 남달리 예민하고 섬세한 감각과 의식
* 탐구성 : 해결하려는 문제에 대한 끈기와 탐구적으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특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일의 유아교육제도00
- 아동학대 또는 아동방임의 상황에서 적용되어야 할 아동복지 원칙에 대해 토론하시오
- 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 대상자 선정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 제도가 법적 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 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 만0세 영아관찰일지-평가제
- [현대시강독] 1990년대 시
- 지체장애아 교육
- 미술활동계획안-가을
- [고전소설사] 김만중 소설속 여성 형상화와 다면적 인식 고찰-사씨남정기와 구운몽 여성인물 비교
- 아동발달_발달이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선택한 발달이론에 근거하여 자신의 영아, 유아, 아동기의 발달 과정을 고찰해보시오
- 영유아교수학습-개구리 관련 미술활동 부분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