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508) |
레포트 (7,508) |
방송통신대 (110) |
자기소개서 (37) |
독후감/감상문 (85) |
사업계획서 (13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508)
[마케팅조사] 대학생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호 브랜드 조사
마케팅조사방법론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 세분화와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연구목 차 1. 서론 1.1 연구배경1.2 연구목적2. 연구문제3. 연구방법3.1 조사 실시 및 표본의 구성3.2 설문지의 작성 방법 및 구성3.2.1 라이프스타일 3.2.2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선호도4. 연구결과4.1 요인분석4.1.1 타당성
26페이지 | 2,700원 | 2012.03.08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패션을 적절히 조화시킨 브랜드로써 최근 이랜드가 힙합 마케팅을 통해 주소비자였던 20에서 10대로 까지 소비자를 확대시켰으며 남성의 전유물인 스포츠 의류를 여성에게까지 확대시켜 최근 인기 가 급상승 중인 브랜드이다.(2) 자유연상법 - 연령에 따른 분류 10대 20대
11페이지 | 1,100원 | 2006.11.15
조사자료마케팅 조사론대학생 기호에 맞는 와인개발II. 조사자료2. 본조사설문조사대상서울시 소재 대학생 111명 (남자 68명 여자 43명, 연령 20~28세)내용식생활 라이프스타일주류소비성향음주동기와인 제품의 선호 성향와인에 대한 인식와인 정보와인 구매 행태인구통계적 정보마케팅 조사
33페이지 | 2,400원 | 2010.07.23
[마케팅조사론] 커피빈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조사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첫째, 현재 커피빈의 마케팅 방안과 현황을 분석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을 도출한다.둘째,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커피빈 고객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고객시장을 세분화한다. 그리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마케팅 프로그램의 선호도
33페이지 | 2,800원 | 2008.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