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ZARA 물류혁신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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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ZARA
1.1 Zara 선정이유
1.2 About Zara
ZARA의 차별화 SCM전략
2.1 적기•적재 생산
2.1.1 PDA를 이용한 주문 PROCESS
2.1.2 JIT (Just In Time : 적시생산시스템)
2.2 효율적 유통 관리
2.2.1 P System
2.2.2 중앙물류센터를 활용한 유통 PROCESS 개선
2.2.3 3PL (3 Party Logistic)
2.2.4 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2.3 소비자 Needs 파악
2.3.1 Sales & Operation Planning
2.3.2 Lostsale

ZARA 물류생산 시스템
3.1 Zara SCM 도입 효과
본문내용
Zara is “The most innovative and devastating retail in the world”
- by Louis Vuitton fashion director Daniel Piette .
Basic Information
Inditex사의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Fast Fashion의 대표주자
Ready to Wear Collection의 유행을 빠르게 Catch
Design Mind – 한번 출고된 상품은 인기와 상관없이 출고되지 않음
여성복, 남성복, 키즈, 코스메틱, 홈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등 66개국 400여 개 도시에 진출
Speciality retailer (전문점)of Private label(자체브랜드) Apparel(의류)의 약어
자사의 라벨에 의한 기획,생산,제조,유통 판매활동에 이르기까지 일괄된 시스템을 전개
대형 직영매장을 운영, 비용을 절감시킴으로써 싼 가격에 제품을 공급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고 빠르게 캐치하여 상품에 반영
1-2주 안에 ‘다품종 대량공급’을 통해 패스트패션을 이끌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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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dsdadsadadasdasd
  • miraculo***
    (2016.01.13 10:5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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