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맥관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사업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환경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2.1 잡코리아
2.2 위크넷
2.3 취업 관련 카페
3. 소비자 분석
III. STP & SWOT 분석
1. 시장 세분화
1.1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2 행위적 세분화
2. 타겟팅
3.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
4. SWOT 분석
III. 마케팅 전략
1. Product
1.1 개인회원
1.1.1 소셜 네트워킹
1.1.2 비즈니스 사이트
1.2 기업회원
2. Promotion
2.1 초기회원 확보
2.2 Personal Selling
2.3 Mentor Seminar
2.4 Viral Marketing
2.5 Advertisement
3. Place & Pricing
IV.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최근 경기 불황과 일자리 부족의 여파로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과거와 달리 웹 상에서 구인 구직 관련 정보가 교환되고, 많은 경우 채용과정도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존재하는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들은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심층적인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주로 표면적이고 일차적인 기능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직자들이 현업종사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 데 반해, 이를 제공할 수 있는 구직서비스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 나타났다.
이런 상황에서 기존의 온라인 구인 구직 서비스를 포함하면서도 전문적인 비즈니스 인맥을 형성,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시장에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기업고객을 유치하여 이들에게는 폭넓은 채용, 인사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면 회원 확보와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