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쿠첸 `명품철정`편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광고분석
기존광고비판-
개선광고제작
본문내용
“밥”
한국인에게 밥이란?
동양의 전통적 주식, 생활 습관, 힘의 원천
먹기에도 좋고 맛도 좋으며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거의 포함되어 있는 이상적인 곡식
주요 성분
수분 65% 탄수화물 31.7%
식물성 단백질 2.6% 지방 0.5% 섬유질 0.1%

밥 대체식품이 많아지면서 1인당 연간 쌀 소비량은
조금씩 감소하는 추세
쌀을 사용한 Well-Being Trend에 맞는 음식들을 개발
쌀 소비량과 농촌경제의 성장 기대


국내 밥솥시장의 규모는 2007년 기준
4600억 원대
의 규모를 보이고 있으며
2011년 현재까지도 매년 증가하는 추세
기존 전기밥솥들의 기능 보편화로
제품 수명주기 중
해당한다고 판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쿠의 국제경영전략
  • 편이다.높은 제품의 질과 지속적인 A/S로 인해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밥솥 뿐만 아니라 정수기 등 많은 가전제품에도 진출하며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또한 스마트화된 현재의 시대에 맞추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등을 개발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하지만 대기업들의 많은 마케팅과 자본의 바탕으로 빠른 기술속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배운점 및 느낀점쿠쿠를 조사하면서 중소기업도 높은 시장점유율과 함께대기업 못지않은 성

  • 쿠첸,쿠첸마케팅,밥솥시장,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CULTURE OF KITCHEN 조합어건강하고 환경친화적 주방문화 선도Analysis- 제품분석이효리의 ‘밥한번먹자’라는 광고로 인해 쿠첸의 새로운 제품 출시 한달만에 1만대 판매 돌파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Analysis- 제품분석명품철정(名品鐵鼎) 용사 내솥 (내솥 고유번호 부여) 블랙 다이아몬드 코팅 Steam 보온 에너지 효율 1등급 패킹분리형 Clean Cover (편리한 버튼식 착탈) 음성 네비게이션 자동세척/잡곡쾌속/예약보온/절전모드 3중 스마트 보

  • [브랜드 광고학개론] 쿠첸 기존광고 비판 및 개선광고 제작
  • 분석3.자사 분석Ⅴ. Q/AⅣ. 개선광고 Ⅲ.기존광고Ⅱ.시장상황Ⅰ.도입쿠첸과 패밀리 브랜드일반생활 가전제품 전문브랜드리홈 브랜드 부방테크론은 웅진쿠첸 인수→”쿠첸스 “설립시너지 효과 창출 국내외시장 공략생산라인과 마케팅영역 통합적운영하지만 영업부문 독립적1.전기밥솥 시장분석2.경쟁사 분석3.자사 분석Ⅴ. Q/AⅣ. 개선광고 Ⅲ.기존광고Ⅱ.시장상황Ⅰ.도입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첸이효리를 앞세운 명품철정 + 가

  • 쿠첸 광고분석 및 제안
  • 광고와 동시에 진행하는 기법을 활용하기도 하였다. 이렇듯 차별화된 메시지, 광고 모델, 광고 기법 들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쿠첸은 기존 밥솥 브랜드들에 비해, 자신을 위한 투자에 소비가 비교적 과감한 젊은 소비자 층을 공략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을 점점 높이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는 성공적으로 보인다. 지금부터 BAD CASE로 뽑힌 광고를 설명해 보겠다.BAD CASE #1BAD CASE 선정 이유최민식이 모델로 등장하는 “밥솥은 열을 다루는 기술” 편은 200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분석기업 외부환경 분석1) 기업의 경제적 외부환경 분석2) 기업의 사회적 외부환경 분석 기업 내부환경 분석1) 정수기 시장분석2) 웅진 코웨이의 SWOT 분석본론01. 서비스 혁신 전략1. 서비스혁신은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기존 서비스와 다르다.2. 서비스 혁신 유형02. 가치제안을 통한 서비스 혁신1.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프로세스2. 가치제안 맵3. 에그 다이어그램03. 가치혁신창출파괴적혁신가치곡선을 이용가치곡선을 변형하는 방법I. 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