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5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을 5C차원에서 분석한 자료로,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전략의 성공요인의 핵심적 내용을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오리온(Orion)브랜드 소개
2. 오리온 초코파이의 5C 분석
(1) China Market
(2) Change
(3) Consumer
(4) Competitors
(5) Company

본문내용
1. 오리온(Orion)브랜드 소개

- 1997년 중국 랑방에 연간 생산량 2000만 달러 규모의 초코파이 공장을 건설한 데 이어 1998년에는 상하이에 반제품 공장을,2002년 9월에는 제2의 중국 초코파이 공장을 상하이에 완공했다.

- 현재는 세계 60여개 국에 각종 과자류를 수출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시장점유율은 60%이상이며,중국내 초코파이 시장도 꾸준히 60% 이상 점유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린랲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분석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 투자
  • 중국은 세계의 공장에서 소비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중국 소비시장을 공략하는 기업이 세계를 공략할 것이라는 주장이 많아지는 만큼 우리는 소비시장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하다.Ⅰ. 서 론Ⅱ. 기업 소개 및 현황Ⅲ. ㈜크린랲의 중국 진출 과정Ⅳ. ㈜크린랲 성공전략Ⅴ. 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한국 기업들이 그동안 중국시장에서 누리던 특수는 이제 끝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중국 경제가 수출에서 내수 위주로 전환하면서 여

  • 오리온 초코파이 해외진출(중국,러시아,베트남,일본) 마케팅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초코파이라는 품목은 전 세계적으로 우리 제과업계만 생산하고 있어 더 경쟁력이 있으며, 중국에서는 오리온 그룹이 8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다. 폭발적인 중국 초코파이시장의 성장에 따라 롯데, 해태, 크라운 등 국내업체가 역시 비슷한 품목을 놓고 경쟁하고 있기도 하다.지난1993년 러시아에 진출한 오리온은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간파하고 초코파이를 내세워 그들의 입맛을 공략했으며 차별화된 마케팅과 치밀한 현지화전략을 통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 오리온 초코파이중국시장 진출사례INDEXⅠ 오리온 기업 및 제품 소개1. 기업소개 : 오리온2. 제품소개 : 초코파이Ⅱ 오리온 초코파이 진출시장 1. 중국시장 진출배경2. 중국시장분석Ⅲ 중국시장 진입방식 분석1. 오리온 초코파이 핵심역량2.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요인분석Ⅳ 오리온 초코파이 향후전략제안1. 초코파이 SWOT분석2. 현황분석3. 문제점 및 향후과제⑴ 문제점 ⑵ 오리온 초코파이 향후전략제안Ⅴ 참고문헌Ⅰ 오리온 기업 및 제품 소

  • [다국적기업] 오리온의 초코파이 중국진출전략
  • 오리온식품유한공사(OFC: Orion Food Company)와 1997년 9월 상하이 지역에 설립한 오리온식품상해유한공사(OFS: Orion Food Shanghai)를 통해, 오리온은 중국 진출 2년 만에 흑자를 기록하며 중국에 진출한 해외 글로벌 기업 중 가장 성공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현재 OFC는 베이징에 연산 6,000만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초코파이 및 카스타드, 껌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2002년 9월 상하이 생산 공장을 1차 준공하며 세계시장의 중심인 중국에서 화북과 화남 양대 지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
  • 1.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배경(1) 오리온의 중국진출배경(2) 중국시장환경분석2.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브랜드전략(2) 중국시장 수요분석(3) 중국진출 STP전략-Segmenting -Targeting-Positioning(4)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3. 중국진출 기업전략 및 경쟁전략(1) 기업전략(2) 포터의 본원적경쟁전략(3) 중국시장진출 단계적 분석(4) 현지화전략4. 결론 및 시사점(1) 초코파이 중국진출 전략정리(2) 시사점 및 한계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