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교통론] 터키 & 그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7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나라 소개
2.교통수단
3.이용방법 및 주의할 점
4.장,단점
5.일정
6.느낀점
7.출처
본문내용
터키의 대표적인 교통수단, 한국의 ‘고속버스’와 같은 개념
전반적인 시스템과 서비스 시설이 잘 되어있어 편리함
편수가 많고 시간대가 다양하며 야간버스도 운행
차와 간식을 무료제공, 요금은 정찰제 X
여러 사설 버스회사가 운영
- 메트로,카밀코치,울루소이,와란,파묵칼레 등...


쉽게 말하면 ‘해상버스’
현지인에게는 관광교통수단이 아닌 대중교통의 하나
아시아지역과 유럽지역을 연결
요금 또한 페리에 따라,이동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버스와 동일한 저렴한 요금 (1.75TL)
단거리는 모터보트를 이용하고 장거리는 시버스(Sea bus)를 이용함


터키의 카파도키아에서만 볼 수 있는 관광교통수단
관광객들을 위한 ‘벌룬투어’라는 관광상품이 있음
요금은 1인당 160~220TL(약 17만원)
경력있는 파일럿이 직접 운행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며 어지럽지않다고 함

버스 지붕에 집전장치가 붙어있어서 전차와 비슷한 버스
레일 없이 상단에 연결된 동력장치에 의해 운행
15개의 노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테네 안에서만 이동 가능
모든 정류장에는 트롤리번호와 최종목적지가 표시되어있어서 편리함
시내를 이동하는 가장 편리한 교통수단 중 하나


참고문헌
http://krdic.naver.com/detail.nhn?docid=39380800
http://100.naver.com/travelworld/theme.php?codestr=10040144_3_4_0_0_1
http://100.naver.com/travelworld/theme.php?codestr=10040209_3_4_0_0_1
http://100.naver.com/travelworld/theme.php?codestr=10040209_3_5_0_0_1
http://krdic.naver.com/detail.nhn?docid=5075100
http://sakuranabi.blog.me/70110274136
http://blog.naver.com/iyanus?Redirect=Log&logNo=120131592231
http://www.cyworld.com/goodvoyage/7468555
http://olpost.com/v/466811
http://blog.naver.com/iyanus?Redirect=Log&logNo=12013109584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원론] 제2장 관광의 발전사, 제3장 관광학의 기초 이해
  • 관광은 한층 더 번성하기 시작했다. 관광이 성행하게 된 이유:1.대제국의 통치와 관리를 위하여 효율적인 도로망을 건설하고, 2륜 마차인 키시움(cisium)부터 해상교통수단인 대형 나베(nab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교통수단역시 크게 발전하였다. 물론 군사적인 필요에 의해 발전을 하였지만, 육로, 해로의 교통로와 교통수단의 발달이 일반 시민들에게 관광을 가능케 하여 여행발전의 계기를 조정하였다고 볼 수 있다.2.로마시대부터 여행객의 편

  • 관광학개론(중간)
  • 관광 (觀光 : Tourism)- 즐거움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과 그와 관련된 사업의 총칭 2. 관광(Tourism)의 어원1) 서양에서의 관광- Tour(여행) : 동일한 장소에서 시작하고 끝나는 것고대 그리스어 Torons(leiper,1993:539) : 원형의. 순회하는 준비 또는 계획에서 발전- Tourism(관광) : 각지를 여행하고 돌아온다.19세기 초 tour의 파생어로 등장 하여 교통과 통신의 발달에 따라, 집단적 사회현상이 되어, 개별적인 투어와는 구별하여 Tourism(투어리즘)이라고 불림 - Tourism

  • 지중해(터키, 그리스, 이집트) 자료
  • 그리스의 양당 정치 구도를 이루었다.그리스는 1980년에 다시 북대서양 조약기구에 가입했다. 1999년 여름에 그리스와 터키 두 나라를 강타한 지진 이후로 지난 십여 년간 양국 관계도 상당히 호전되었다. 오늘날 그리스 정부는 터키의 유럽 연합 가입 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그리스는 1981년 1월 1일 유럽 연합에 10번째로 가입했고, 그때부터 놀라운 경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유럽 연합의 기금과 늘어나는 관광 수입, 해운업과 성장하는 서비

  • 크루즈 상품 기획 실무
  • 교통비 – 항공 이용 대한항공 사용시,인천~ 이스탄불 – 왕복 약 150만원터키항공 사용시,인천~ 이스탄불 – 왕복 약 140만원 5. 가격 5. 가격 ③ 인솔자인솔자 (有)인솔자 * 10% = 4,19000원 ④ 기타비용 (비자, 여권) 1인당 10만원 ⑤ 보험료 (성인기준) 5. 가격 크루즈 선박 (Inside) = 233만원항공이용료(대한항공이용시) = 150만원기항지 관광료 = 8만원보험료 = 37,620원기타비용 = 10만원합 계 = 4,047,620원*원가 + 이익 = 가격4,047,620 + 561,380 = 4,609

  • [국제기업환경론] 그리스
  • 그리스 재정적자 규모가 GDP 대비 -12.7% 통한 부도 위기- 그리스는 재정긴축안 마련을 통한 재정적자를 축소해가겠다는 의지 표명 - EU는 그리스 경제위기가 유로존 지역의 회원국으로 확산 대비 대책 논의 ② 산업동향- 전통적으로 제조업 기반이 매우 취약하며 산업별 GDP구성비는 2008년 기준으로 농 림수산업 3.3%, 공업 13.6%, 건설 6.1%, 도소매. 교통. 통신 33.2%, 금융 및 부동산 19.9%, 기타 24% 로 관광, 해운산업 등의 3차 산업 비중이 비교적 높은 편- 산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