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상품개발과 마케팅믹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부동산 상품개발
1. 부동산 상품 개발에서의 아이디어 도출
2. 부동산 상품개발 과정
3. 상품 이미지 구축과 브랜드
부동산 상품가격 결정
1. 부동산 상품가격 결정 기준
2. 상품 가격 결정의 4단계 절차
3. 가격 결정 사례
부동산 마케팅 믹스 전략
1. 마케팅 믹스의 개념
2. 마케팅 믹스 전략
미분양 마케팅의 필요성
- 본문내용
-
2. 부동산 상품개발 과정
1)상품의 정의과정 : 위치에 대한 분석과 설계 및 법률, 재무 분석 전문가들에 의
한 검토를 통해 구체화 되어서 특정시간 특정시장에 대한 최
적의 상품구상하고 주거유형 디자인 등에 관한 결정을 해 컨
셉을 구축한다.
2)상품 포지셔닝 : 특정 상품이나 소비가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은 느낌을 말
한다.
2. 부동산 마케팅 믹스 전략
1) Place (입지관리 / 유통관리)
- 입지선정
* 대상토지 : 주택 ∙ 상업 ∙ 공업 ∙ 농업 ∙ 광산용지 등.
* 토지가격, 용도지역, 정책, 해당 부동산 수용 등의 종합적 제반사항을 고려
하여 토지를 확보함.
- 유통경로 전략
* 분양을 통한 수급자간 직거래 방식
* 중개인을 거친 간접거래방식
* 법적(경매 ∙공매)장치를 이용한 거래방식
* 개인간 직거래 방식
-> 지역적 특성과 거래대상 자체에 적합한 유통구조 선택이 요구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접수, 사정, 계획, 개입, 평가 및 종결과정으로 나누어 사회복지실천과정을 구체적 사례에 적용시켜 보시오.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지역사회복지론] 결핍관점과 강점관점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임파워먼트 강점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임파워먼트 관점을 학습자의 견해에 근거
- 실습종합평가서 - 실습생의 자기평가, 자신의 강점과 약점, 변화되고 성장된 점
- 학교중단, 학교폭력 문제에 대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여성가족부와 교육부의 연계방안으로 무엇이 있는지 논하시오
- 과제는 평등과 차별을 토대로 사회복지사의 윤리적 딜레마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평등과 차별의 개념을 설명하고, 평등과 차별이 사회현실 혹은 실천현장(신문기사, 실제 경험 등)에서 어떻게 드러나는지 설명하고 사회복지사가 경험할 수 있는 윤리적 딜레마를 논하고, 과제 후 느낀점, 알게 된 점을 결론으로 정리한다
- 치매에 대한 문제 및 해결방안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가족간의 이상적인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이나 언어적 환경구성에 관한 사례, 기사, 책을 읽은 경험을 기술하시고(예비) 부모 및 교사로서 실천
- 자신이 현재 서비스를 받고 있는 사회복지정책에 대하여 분석하시오
- 가족사정시 가족을 체계로 이해하며 평가할 수 있는 몇가지 개념을 정리하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의 가족사례를 통해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예 가족항상성, 의사소통 방식, 가족규칙, 가족신화, 가족의례, 격리와 밀착, 부모화 중에서 선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