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마케팅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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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Ⅰ
광고란?
부동산광고란?
부동산 광고의 특성
Chapter Ⅱ
부동산 광고상품의 종류
부동산 판매촉진의 종류
부동산 광고시기 선정 전략
부동산 광고 전략 계획
Chapter Ⅲ
부동산 매체 광고란?
매체 별 광고 전략과 특성
광고의 효과
Chapter ⅳ
판매촉진이란?
판매촉진의 장, 단점
대상에 따른 판매촉진 전략
부동산 상품의 판매촉진 수단
본문내용
주의단계(Attention)
주의단계는 특정 제품에 대한 잠재고객들이 주목하는 단계이며 고객들은 특정 부동산 상품에 대한 이름을 인지하고 있다.
관심단계(Interest)
주의단계를 지나 제품에 대해 관심과 흥미를 느끼는 단계이며 광고에서는 제3자의 인정을 받는 등의 객관성을 표현해야 한다.
욕망단계(Desire)
욕망단계는 해당 상품에 대해 구매욕구를 가지게 된 상태이며 부동산상품에 대한 수익성, 안전성, 환금성 등을 고려한 광고를 구성해야 한다.
행동단계(Action)
행동단계는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확신을 가진 단계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촉구하는 단계이다. 광고에서는 위치와 연락처를 확실하게 제시해야 한다.
http://www.youtube.com/watch?v=pCybXEp3LqA 이 편한세상 광고



짧은 시간에 즉각 제공하는 수단

유형
◇일반형 광고(항목광고)
◇전면광고(대형광고)
◇특집 광고

신문 광고 비용
신문전면 하단(4단 광고) : 2000만~2600만
신문내면 하단(4개면 광고 시) : 1개면 당 200만
신문 뒷면 전면 광고 : 7000만~80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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