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학] SK telecom PR광고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상황분석
PR광고란?
PR 목표 및 공중 설정
광고PR의 핵심메시지 설정

2.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힘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3. 사람을 향합니다
전략 및 전술
PR효과 및 결과 분석

4. 전망 및 Q&A
본문내용
1.1.1. 메시지전략
시의성을 띤 소재 사용
구체적인 사례 설정
소박한 실천을 권하는 내용

매주 조선일보 월요일자 2면
소소한 이야기부터 전국민 공통관심사까지
가독성 높이기 ☞ 한 면의 1/3만을 사용
일관성 높이기 ☞ 광고 틀 고정


광고와 PR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PR의 시도
공익적 이슈를 설득력 있게 호소
공감을 얻으면서 SKT의 기업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elecom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 SK telecom의 점유율에 도전 SOTW5. 4P 분석제품 (Product)이동전화 서비스유무선 통합 서비스모바일 멀티 서비스글로벌 로밍 서비스유비쿼터스 & 컨버젼스 서비스유통 (Place)많은 대리점 확보안정성다양한 단말기 종류가격 ( Price )가격인하 실시 ㅡ 큰 효과 없어프로모션 ( Promotion )광고PR판매촉진 인적판매6. STP 분석시장세분화 (Segmenting) 연령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요금제타겟시장 (Targeting) 친교 목적 10~20대비즈니스 용 30~50대포지셔

  • 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
  • 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목 차Ⅰ. 서 론연구 배경연구 목적기업 이미지 광고의 의미Ⅱ. SK Telecom의 기업이미지 마케팅 사례연구기업 선정 이유광고 사례캠페인 광고의 목적SK 텔레콤의 사회적 책임 경영결론Ⅲ. 기업의 친환경적 이미지의 영향연구연구주제 선정개요영상광고 내용설문조사 내용기업 이미지 마케팅 전략의 분석 및 결론출저 그림 목차그림 1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그림 2 행복창업그림 3 전통시장 활성화그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PR사례로 알아보고 성공적인 홍보활동의 바탕이 되는 삼성전자의 범세계적 활동을 위한 홍보 조직의 특징을 살펴, 국제화와 세계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현재 국내기업들의 나아갈 방향을 재조명해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설정하였다. 첫째, 삼성의 PR전략과 조직을 살펴보기에 앞서, 생소한 용어나 광고 등의 타 개념과 혼동되는 것을 막기 위해 PR의 개념과 역할을 자세히 알아보기로 한다.둘째, 삼성전자가 다음에 언급될 전략들을 채

  • [서비스마케팅]SK텔레콤의 고객만족 경영전략
  • 분석해 보고자 한다. SK Telecom은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1998년 전사일반서비스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이후 2002년 제10회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서비스 혁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올해로 11차를 맞고 있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조사 결과 일반서비스업종의 이동전화 산업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평가가 있었다고 해서 SK Telecom이 고객 만족 경영의 완벽한 사례를 제시한다고는

  • Olleh KT의 광고 분석
  • 광고들과 차별화 되는 흥미로운 특징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 보았다. 이에 따라 KT의 광고들을 크게 KTF, SHOW, Olleh의 세 시기로 나누어 각 시기별 광고의 컨셉과 특징을 살펴보고자 한다. 2. 시기별 광고 분석1) KTF KTF는 2001년 5월, 한국통신 프리텔과 한국통신 엠닷컴이 합병하면서 탄생하였다. 그리고 그 해 11월, 기업 PR 광고를 시작한다. 신생 브랜드답게 광고의 목표는 젊고 도전적인 이미지의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사임을 소비자에게 인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