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마케팅] 부동산 금융 투자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부동산 금융
1) 펀드
2) Reits

2. 환경분석
1)시장
2)고객
3)경쟁사

3. SWOT분석
1) Reits
2) 펀드

4.STP분석
1)S
2)T
3)P

5. 4P
1)Price
2)Product
3)Place
4)Promotion

6. 결론


본문내용
◆ Real Estate Investment Trusts
▶부동산투자회사 (한글명, 부동산투자회사법)
▶ 정의 :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투자ㆍ운용하여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구인 주식회사


▶ 자기관리형 : 사무실과 임직원 및 자산운용전문인력을 갖추고 투자ㆍ운용을 직접 수행
▶ 개발전문형 : 투자대상을 부동산개발을 목표로 하는 개발회사(시행사) 형태
▶ 주식회사형 : 지분(Equity) 투자자에게 주식을 교부하고 주주총회의 의결을 하는 주식회사
▶ 상장형 : 영업인가 및 공모후 요건을 갖춰 KRX에 직상장


◆ 국내 자산운용 시장
① 외형적인 성장과 긍정적인 전망
② 증권과 MMF등 단기 수택액 비중이 큼
③ 수탁구조의 단기화가 심화
참고문헌
1. 부동산 금융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건설금융 방안 2001.9
왕세종 신창득 서후석 , 한국건설산업연구원

2. 2010.1Q Real Estate Market Trend 거시경제·부동산시장·부동산금융
생보부동산신탁

3. 2010년 금융투자자의 투자실태에 관한 조사 보고서 2011. 1 금융투자협회

4. 부동산펀드 투자의 활성화 방안 지도교수 : 송하성
경기대학교 서비스 경영전문 대학원 부동산 금융투자전공 김은진

5. 부동산 개발금융 2006.11 우리투자증권 IB사업부 부동산 금융팀

6. Real Estate Fund Return Behavior in Chaning Markets
김 은 주 [건국대학교 부동산확과 박사과정 수료]
고성수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7. 부동산금융의 발전에 따른 부동산세제 개선에 관한 연구
-자산유동화 및 부동산 투자신탁(REITs)을 중심으로- 고 성 삼 ,송 요 섭 교수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 중개업 경영] 부동산 중개업 창업계획서
  • 집기프린터, 책상, 의자, 액자, 냉장고, 복사기, FAX, 전화기, 포로라이드 카메라, 비디오, 컴퓨터, 노트북, TV, 쇼파, 에어컨, 월중행사표, 화이트 보드, 케비넷, 서류함, 인장함, 고객용 돋보기, 계산기, 인주, 물건 종류별 매매와 임대교환에 따른 계약서철과 접수철, 고객상담 일지, 물건현지 조사표, 계약진행상황카드, 신문 보관철, 옷걸이, 거울, 화분, 어린이 놀이기구 11. 자금 매출 계획초기 투자 비용수익성 (월평균)단위 : 천원단위 : 천원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A.G.E 투신사 Case 평가 및 시사점
  • 금융 브랜드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나라 실정에 맞지 않는다는 핑계로 언제까지나 TV광고로만 일색하고 있을수는 없을것이다. 크리에이티브와 연계된 장기적인 캠페인, 이러한 통합적인 마케팅 활동만이 저축밖에 모르던 우리 어머니 세대의 고객들의 돈을 투자의 길로 이끌어 낼 수 있을것이다. 목 차1. 사례개요⑴ 상황분석① A.G.Edward & Sons. ② 시장상황⑵ 조사⑶ 표적집단⑷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⑸ 전략 집행① 전국적 광고 런칭② Nest Egg

  • [마케팅] 래미안의 브랜드마케팅과 성공요인
  • 전략에 맞는 광고 이미지 계획을 설정하였고 그 전략적 이미지에 맞는 브랜딩 작업을 하게 되었다. 준비된 브랜드 마케팅의 계획에 의해 수립된 전략을 중심으로 품질관리와 계속적인 광고 고객관리를 하였고, 그것이 목표고객에 빠르게 수용되어 목표고객은 물론 투자목적의 고객까지 끌어들이는 효과를 보게 되었다.4P 분석Promotion주거환경∙성능의 향상을 바탕으로 주거문화 창달삼성아파트의 명확한 브랜드 컨셉 설정이 용이할 것주거가치 중

  • VIP마케팅(귀족마케팅) 개요 및 기업의 전략과 대응
  • 마케팅하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금융기관의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처럼 부자들의 자산을 관리해 주거나, 고급 의류, 고급 자동차, 가정용품, 액세서리 등의 고급 제품과 부동산, 골프, 레저, 의료 등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포괄적으로 지칭하는 것이다. 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뱅킹은 VIP 마케팅의 대표적인 형태이다. 프라이빗 뱅킹 영업은 부유층의 금융자산뿐 아니라 부동산 관리나 투자자문 등을 통해 자산의 유

  • 한화투자증권 영업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마케팅 고도화를 통해 MZ세대 고객을유치하고 VIP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Trading본부는 지속적인 수익구조 다변화를 추진하였으며 시장 상황에 발 빠르게대응하여 수익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운용 인프라를 개선하고 리스크 분석 기능을 강화하여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IB본부는 국내외 기업금융, 부동산 투자를 비롯해 일본, 미국, 유럽 등 다양한 해외 지역에서의 인프라 투자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