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동원F&B 쎈쿡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국내 즉석밥 시장의 현황
2.상황분석 –SWOT, 3C
3.마케팅 목표
4.마케팅믹스 전략 –STP, 4P
5.비용 ,BEP산출 및 결론
본문내용

15년전 국내 즉석밥 시장형성후, 매년 30~40% 성장 ,
일본대지진 이후 일본내 쌀소비 급감 한국의 믿을 수 있는 쌀에 대한 소비의 증가, 급성장하는 중국시장의 수요로 즉석밥 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망.



과거에는 즉석밥이 편의성에서 시작 되었다면 현대에는 맛, 건강까지 신경쓰는 소비자들의 편익이 추가되어 왔다.
하지만 쎈쿡은 거기에 한국 소비자의 밥에대한 정서를 강조하여 “사랑, 친밀함”의 감성적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호소하여야 한다!

주 타겟층인 젊은 직장인들이
바쁜 시간 밥 위에 부어 먹는 형태의
즉석 식품과 즉석밥을 함께 먹는 점을 고려,
현 용기의 깊이를 늘이고 즉석 식품을 바로 부어 먹을 수 있도록 배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전략
  • 전략적 제휴 ① 김치 제조업체인 동원김치와 전략적 제휴:『딤채』와 제휴관계를 맺었던 ‘동원 F&B’와의 제휴관계를 보다 강화해, 『예담』의 저장기능과 숙성기능을 향상시킴② 주류와 음료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와인을 최적의 상태에서 저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개발하기 위해 국산와인 ‘마주앙’을 제조하는 진로와 손을 잡아 제품을 개발: 그 외의 주류와 음료 보관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기 위해 주류회사인 ‘하이트 맥주’와 음료회사인 ‘

  • [호텔경영의이해] 리츠칼튼의 전략과 마케팅
  • 전략1. 리츠칼튼의 전략2. 서울 리츠칼튼의 전략(서울 리츠칼튼의 Six Ps concept)(1) Problem (문제)(2) Problem Definition (제품의 정의) (3) Promise (약속)(4) Personal Advantage (개인의 이점)(5) Positioning (포지셔닝)(6) Price/ Value (가격/ 가치) 3. 서울 리츠칼튼의 차별적 집중화 전략4. 서울 리츠칼튼만의 서비스 사례5. 마케팅 사례(1) 키즈 마케팅 (2) e-비즈니스 (3) 패키지 마케팅 (4) F& B (Food & Beverage)(5)Gold membership다이너스 카드(6)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본론Ⅱ-

  • W호텔(W서울워커힐호텔) 호텔경영분석과 W호텔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 전략분석
  • 및 이윤 5) 스타우드의 전략 2. W호텔 소개1) W호텔의 의미 2) W호텔의 연혁 3) W seoul-walker hill ① W호텔의 특징⒜ 객실⒝ 리빙룸⒞ F & Bⓐ 우바ⓑ 나무ⓒ 토닉ⓓ 치킨3. W호텔의 마케팅 1) E A T Concept2) W서울워커힐의 멤버십카드3) Starwood preferred guest 4. W호텔의 차별화 1)물리적 속성의 차별화 2)서비스의 차별화3) 인력자원의 차별화 4)이미지의 차별화.5. W호텔의 SWOT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reat♥결론1. W호텔의 평가 2. W호텔의 향후 방향

  • [마케팅성공사례] 동아제약 `박카스` 마케팅성공사례
  • F) 90년대부터 젊은 층으로 박카스의 테마를 바꿈 *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제품 포지셔닝을 위해 판매 촉진 전략에 들어감 (일반적인 약 광고의 굴레를 벗고, 새로운 감각의 광고를 제작) 5. 마케팅의 성공80대 초반을 넘어서면서 시장 내 경쟁은 더욱 더 치열해졌다. 박카스 역시, 같은 효익을 소구하는 의약품 드링크 시장과 새롭게 생성되고 확장되는 음료시장의 공세로 성장이 둔화되면서 매출액이 하락하는 국면을 맞이하였다제품편익 중

  • [애니메이션] 한국 만화의 역사 특성 문제점 해결방안
  • 전략을 시도하고 있는 만화책 전문대여점은 기존의 책대여점과 달리 만화책만 빌려주며, 동일한 매장에서 만화관련 캐릭터 상품과 팬시상품 등을 동시에 전시․판매할 수 있도록 유통본부에서 체계적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으로 되어있다. 이러한 만화책 전문대여점의 프랜차이즈 사업은 약 10여 개 사의 체인점사업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결국 이러한 만화책 전문대여점을 포함 책대여점의 확대는 기존의 판매시장만을 목표로 하던 대형 출판사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