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KFC 중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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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개요
기업 History
조직구조
KFC의 브랜드 가치

2.기업 환경 분석
SWOT 분 석

3.토론문제 1
KFC 중국지사의 지역화
4.토론문제 2
5.토론문제 3
중국에서 성공을 이룬 기업들과 KFC의 공통점
본문내용
1. 지역화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일부 해외 브랜드가 그들의 시장에서는 저급 브랜드였으나 중국 시장에서는 고급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KFC는 중국 지사에서 어떻게 지역화에 성공할 수 있었으며, 어떻게 중국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전통적인 가족 식사의 좋은 대안으로 포지셔닝에 성공할 수 있었는가?


젊은 층의 시선을 끌기 위한 프로모션 활동

가족식사의 편의 제공
레크리에이션
놀이방시설


표준화
시스템 추진

KFC관리시스템은 분류체계가 과학적이며 표준화 시스템이 잘 갖춰짐. KFC는 여기에 힘입어 음식 품질과 서비스 품질을 중국 소비자에게 널리 알릴 수 있었고,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명품 브랜드로 부상.

프랜차이즈사업 발전

1987~1996년 9년 동안 KFC는 현지수요를 토대로 현지 부적응 문제 해결에 주력해 100개 프랜차이즈 점을 신중하게 늘려 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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