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쏘울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디자인 경영을 통한 기아자동차의 위기 극복
기아자동차의 혁신
1.혁신적 제품전략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2-1. Soul의 디자인 혁신성
2-2. 국내 CUV차량의 시초
2-3. 튜닝전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브랜드 TUON 출시
2-4. 기능적 혁신성
마케팅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4. 소울의 타겟(전략방향)별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소울은 [ ] 새로운 차종의 시장개척
국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 ] 서비스제공


Show off 자신들만의 개성표현을 중시
Stylish 스타일 및 모델의 독특성, 신선함을 중시
Spacious 차체크기, 차량 내부의 공간성 및 화물 적재성 중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쏘울 SOUL 제품혁신전략,블루오션,마케팅전략분석
  • SOUL의 제품 혁신DESIGNCUV시장TUON기 능내부 기능의 혁신Ⅲ. SOUL의 제품 혁신DESIGNCUV시장TUON기 능시장 세분화시장세분화 과정에서 각 차급별 소비자 집단은 차량 선택시 주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성능, 경제성, 스타일, 안전성, 기능성, 개성표현, 공간성 들 중 주요하게 여기는 요소들의 차이에 따라서 다른 고객층으로 세분화 하였습니다Ⅳ. SOUL 출시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타켓별 마케팅전략Ⅳ. SOUL 출시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타

  • 기아자동차 소울 SOUL 쏘울 마케팅 전략분석및 기아차 소울 성공요인 분석
  • 기아자동차 소울 SOUL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1.서론기아자동차가 가지고 있던 기존 이미지는 그저 단순한 디자인에 값싼 이미지였다. 이러한 이미즈는 소비자들에게 인식 되기는 그럭저럭 괜찮은 정도로만 인식되어 어느정도 판매 실적을 올릴 수 있었다. 하지만 기존 현대자동차에 비해 너무나도 단순한 디자인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금방 질리게 하는 역효과를 가지게 되었다. 즉 확고한 고객층을 끌어들이지 못했다. 이를 알게 된 기아 자

  •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 기아차 - FIFA공식파트너로 선정ㆍ서유럽시장 2년 연속 판매성장률 1위(03,04)ㆍ수출 5백만대 달성2006ㆍ미국공장 조인식 2007ㆍ슬로바키아공장 준공식ㆍ중국 제2공장 준공식2008ㆍ마이크로소프트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ㆍ미국법인 신사옥 및 디자인센터 준공식ㆍ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부문 5년 연속 1위ㆍ디자인경영 대통령상 수상ㆍ로체 이노베이션 출시ㆍ럭셔리 준중형 세단 포르테 출시ㆍ쏘울 출시2009ㆍ준중형 스포츠 세단 포르테 KO

  • [마케팅] 기아자동차와 쏘울의 마케팅 전략
  • 「 Marketing Strategy 」Kia Motors & SoulⅠ. 거시환경 분석1. 경제적 환경미국발 금융위기가 실물경기로 번지면서 4분기부터 본격적인 불황의 그늘이 덮칠 것이라는 불안감이 산업계 전반에 확산되고 있다. 자동차 업계는 특히 실물경제의 직격탄을 맞았다고 평가된다.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미국의 자동차 소비가 8월, 9월 연속 감소세를 보이면서, 10월 소비량은 그 감소세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다 보니 美정부로부터 250억 달러의 구제금융 승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기아자동차 미래전망분석 PPT
  • INDEX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2. 기아자동차 기업환경분석(1) STEEP 분석(2) 소비자 분석(3) 기아자동차 SWOT분석3. 자동차 시장현황분석(1) 매출액(2)시장현황(3) 포지셔닝4. 기아자동차 마케팅 성공전략(1) 브랜드전략(2) 광고 마케팅전략(3) 유통전략(4) 제품,서비스전략5. 결론(1) 향후전망(2) 시사점기아자동차 기업소개기업 소개12년 총판매:2872천대영업이익 3817십억원연혁KIA MOTORS독일 다타일의DesignThe Power to Surprise국내의 가장 대표적인 강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