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론] SK Telecom(SK텔레콤) & Olleh KT 서비스마케팅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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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기업선정이유
02 기업소개
03 7P분석
04 설문조사 통계
05 The wheel of loyalty
본문내용
1984~1993 : 무선호출 신호방식 POCSAG방식으로 통일 차량전화 1만가입자 돌파


1994~1996 : CDMA 이동전화 전국 78개 시에 서비스 실시

1997~2000 : Fortune紙에 1999년도 투자유망기업으로 선정

2001~2010 : 2.3G 휴대 인터넷 서비스 시연,스마트폰보안 백신 무료

1981~1988 : 이동통신 사업개시

1989~1992 : 정보통신문화의 보급 및 저변확대

1993~1997 : 민간기업체제로의 변화. 초고속 정보통신망의 구축

1998~2001 : 대한민국 이동통신 ‘KTF’ 탄생 사명변경(한국통신→KT)


Olleh KT는 4G라는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네트워크로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다. 4G는 3G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장애를 없앨수있는 KT의 새로운 무기로서 4G기술인 와이브로를 전국 82개도시와 고속도로에 구축하겠다는 내용을 전하고있다.


또한 Olleh KT는 그동안 광고속에서 보여줬던 “do”의 도전정신과 서비스를 합친 새로운 선전을 선 보였다. 대학생들이 책을 쌓으며 이 많은 책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있는 웹 하드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의 광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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