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점과 베네통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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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성에 대한 인식 - 시대별 인식변화

2. 과거에서 지금까지의 성인용품점

3. 기존 성인용품과 브랜드의 접목

4. 베네통 브랜드 이미지

5. 베네통 성인 용품점

6. 소비자 분석

본문내용
성에 대한 인식 - 시대별 인식변화
과거 : 남성 중심의 성(性) 문화.
섹스를 사랑과 동일시해야 한다는 전통적 인식.
수치스럽고 비밀스러운것.
현재 : 개인들의 다양한 개성만큼이나 성적 취향도 다양하게 표현 - 섹스에 즐거움을 더하자.
성인용품 매장이 즐비하게 들어서고 다양한 섹스 상품이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보면 페티시즘도 성의 또 다른 측면 내지는 개인적인 기호로 점차 인식되는 듯하다.
여자의 온몸을 감싸는 전신 스타킹부터 각종 섹시 팬티들, 침대에서 즐길 수 있는 장난감 수갑, 세라복을 비롯한 각종 유니폼까지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건강한 섹스 위해서는 솔직히 공유해라
성인물 떳떳하게 보자!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움을 찾되, 그 사랑의 숭고함(?) 때문에 쾌락에 등을 돌리지 말자.
"쾌락을 위한 남녀간의 솔직한 대화와 교감이 중요하다"
즐겁고 신선한 성관계를 원함.
그러나 한국은 유교적 생각을 바탕으로 여전히 성은 수치스러운것이라는 인식을 떨쳐 버릴 수 없음.
성에 대한 인식 어떻게 변화시킬것인가 - 우리의 과제!(광고를 통해 성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부여)
2. 과거에서 지금까지의 성인용품점
온라인 성인용품샵
자판기
자동차에서 판매가 주를 이룸
역수입하여 불법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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