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남성화장품 시장분석과 맨스튜디오의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중국의 고소득층 소비자
3. 중국의 화장품 산업동향
4.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5. 남성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현황
6. 진출전략 – 맨스튜디오
7. 결론
- 본문내용
-
중국에 수입되는 화장품은 반드시 세관의 검사를 거쳐
‘수출입화장품시장표심사증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중국 국가 식약 품 감독 관리국의
‘수입 특수용도 화장품 위생허가증 비준’,
‘수입 비 특수용도 화장품 기록증서’를 받아야 한다.
-생산원가가 낮기 때문에 유동적인 수출가격 설정 가능.
-시장진출가격 : 한국판매가와 동일한 수준
-TV : 연예인을 주모델로 사용, 집중편성.
-Printed Media : 잡지, 연예정보지
-Internet : 홈페이지 이용
-Sales Promotion : 쿠폰북, 마일리지 카드
맨스튜디오 제품들 (데일리, 스포츠, 트러블 시리즈)
남성들이 쓸 수 있는 모든 화장품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라네즈, 마몽드 등)
- 참고문헌
-
<참고문헌>
McKinsey 쿼털리 7월호 ‘Understanding China's Wealthy'
Mckinsey Global INstitute "Preparing for China's Urban Billion'
인천발전연구원 ‘중국 고소득층의 특징과 소비행태’
<참고사이트>
코트라 http://www.kotra.or.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바이두 http://www.baidu.com/
맨스튜디오 http://www.manstudio.co.kr/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신문자료>
헤럴드 경제 - ‘네오팜 남성화장품 시장진출’, 2010-10-04 09:41
매일경제, '中 남성 피부 가꾸기 한창'[FT], 2010.05.19
서울경제, '中시장 진출 화장품株 관심을', 2010.05.1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