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남성화장품 시장분석과 맨스튜디오의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중국의 고소득층 소비자
3. 중국의 화장품 산업동향
4.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5. 남성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현황
6. 진출전략 – 맨스튜디오
7. 결론

본문내용
중국에 수입되는 화장품은 반드시 세관의 검사를 거쳐
‘수출입화장품시장표심사증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중국 국가 식약 품 감독 관리국의
‘수입 특수용도 화장품 위생허가증 비준’,
‘수입 비 특수용도 화장품 기록증서’를 받아야 한다.


-생산원가가 낮기 때문에 유동적인 수출가격 설정 가능.
-시장진출가격 : 한국판매가와 동일한 수준

-TV : 연예인을 주모델로 사용, 집중편성.
-Printed Media : 잡지, 연예정보지
-Internet : 홈페이지 이용
-Sales Promotion : 쿠폰북, 마일리지 카드

맨스튜디오 제품들 (데일리, 스포츠, 트러블 시리즈)

남성들이 쓸 수 있는 모든 화장품
(설화수, 헤라, 리리코스, 라네즈, 마몽드 등)

참고문헌
<참고문헌>
McKinsey 쿼털리 7월호 ‘Understanding China's Wealthy'
Mckinsey Global INstitute "Preparing for China's Urban Billion'
인천발전연구원 ‘중국 고소득층의 특징과 소비행태’

<참고사이트>
코트라 http://www.kotra.or.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바이두 http://www.baidu.com/
맨스튜디오 http://www.manstudio.co.kr/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신문자료>
헤럴드 경제 - ‘네오팜 남성화장품 시장진출’, 2010-10-04 09:41
매일경제, '中 남성 피부 가꾸기 한창'[FT], 2010.05.19
서울경제, '中시장 진출 화장품株 관심을', 2010.05.1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사례분석] LG생활건강의 중국, 베트남시장에서의 전략 분석 비교
  • 진출하여 글로벌 전략을 펼치는 지에 대한 조사 필요성을 느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태평양에 이어 2위의 업체로 1위와의 매출액 차이를 줄이고, 더 나아가 업계1위가 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사례분석을 통해 국제경영에서 현지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를 살펴보고자 하였다. LG생활건강은 프랑스, 미국, 일본 등등 여러 곳을 진출하였으나, 우리가 유독 베트남과 중국 진출에 대해서 조사하고자

  • [국제경영] 태평양 국제경영사례
  • 중국 시장에 발을 디딘 기업 중 하나이다.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비교적 성공적으로 프랑스 시장에 진출했다고 평가 받고 있는 지금 태평양의 중국 진출 현황은 어떠한가. 중국으로의 진출을 이끈 그 배경은 무엇이며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 진출 전략은 무엇인가. 이 점이 본 태평양 국제 경영 사례 분석의 주제이다.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1위를 자랑하는 태평양이지만 화장품 전문지 WWD(Womens Wear Daily)가 발표하는

  • 두리화장품㈜ 댕기머리의 샴푸의 탈모시장 성공적인 상품기획마케팅 전략
  • 분석상품기획.마케팅.유통채널.중국진출.탈모시장 목차1. 기업 소개1)두리화장품㈜이란?2)기업 개요3)제품 소개4)인적 자원관리 (HRM)2. 외부환경 분석1)탈모시장 규모2)중국 화장품시장 성장률3)남성 전용 화장품 수요↑4)한방 화장품 시장 성장률5)정부 차원의 국제 진출6)Porter’s 5 Forces3. 내부환경분석1)SWOT 분석2)Value Chain3)VRIO 평가 분석4)재무 구조5)마케팅 방안: STP + 4P6)문제점4. 향후 대책1)신 시장 개척2)윤리적 경영1. 기업 소개1) 두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목 차Ⅰ. 아모레퍼시픽 선정 동기와 기업 소개1. 선정 동기2. 기업 소개Ⅱ. 아모레퍼시픽의 환경 분석1. 외부 환경(1) 국내 화장품시장 환경(2) Five Forces Model 분석2. 내부 환경(1) Value Chain 분석3. SWOT 분석Ⅲ. 현 국제경영 전략분석1. 고급화 전략(1) 롤리타램피카의 프랑스 진출 성공(2) 라네즈와 설화수의 중국 진출 성공(3) 그 외의 진출 국가, 미국2. 현지 지향 연구개발과 진출 지역 다변화 Ⅳ. 미래전략제시1. 아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화장품 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 비전을 가지고 2006년 AMORE PACIFIC을 사명으로 주창하며 보다 전략적인 관점에서 글로벌화를 위한 해외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에도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프랑스, 중국,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에 이어 일본시장까지 진입하는 글로벌화를 실행해가고 있다. 이러한 AMORE PACIFIC의 해외진출과정과 그 전략들을 분석하는 것은 진정한 글로벌화가 무엇인지 그 방법을 우리에게 알려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