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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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LG전자 기업 소개
Chapter 2. 수출국가 선정
Chapter 3. 시장분석 (SWOT, STP)
Chapter 4. 마케팅전략 (4P)
Chapter 5. 향후 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1958 금성사 창업
1978 업계 최초 수출 1억 달러 돌파
1980 독일 첫 유럽법인 설립
1995 LG전자로 사명 변경, 미국 제니스사 인수
2000 LG에어컨 세계 판매 1위
2005 전세계 CDMA 시장 점유율 1위
2009 전세계 에어컨, 드럼세탁기 1위
2010 TROMM Styler 개발, 출시



한-EU FTA를 통해 가격 경쟁력 확보

EU는 세계 1등 의류 및 패션산업 국으로 섬유제품 수요로 인한 보완재 역할

유럽뿐 아니라 세계인들이 ‘LG는 비싸도 고급스럽다’라는 인식 확산
기존의 프리미엄마케팅을 고수하며 상류층 고객들을 유치

중·저가 브랜드를 개발하여 중·하류층 고객에게 보급형 상품 개발

Milano Design Week와 같은 박람회 참가하여 현지 고객체험 홍보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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