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LG전자 기업 소개
Chapter 2. 수출국가 선정
Chapter 3. 시장분석 (SWOT, STP)
Chapter 4. 마케팅전략 (4P)
Chapter 5. 향후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1958 금성사 창업
1978 업계 최초 수출 1억 달러 돌파
1980 독일 첫 유럽법인 설립
1995 LG전자로 사명 변경, 미국 제니스사 인수
2000 LG에어컨 세계 판매 1위
2005 전세계 CDMA 시장 점유율 1위
2009 전세계 에어컨, 드럼세탁기 1위
2010 TROMM Styler 개발, 출시
한-EU FTA를 통해 가격 경쟁력 확보
EU는 세계 1등 의류 및 패션산업 국으로 섬유제품 수요로 인한 보완재 역할
유럽뿐 아니라 세계인들이 ‘LG는 비싸도 고급스럽다’라는 인식 확산
기존의 프리미엄마케팅을 고수하며 상류층 고객들을 유치
중·저가 브랜드를 개발하여 중·하류층 고객에게 보급형 상품 개발
Milano Design Week와 같은 박람회 참가하여 현지 고객체험 홍보유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