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 인도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hat is Coca-cola & Pepsi?
2.Difference in Marketing
3.인도시장 진출 배경
4.진출 후 각 기업의 마케팅
5.농약 콜라 사태 발발
6.문제 풀이
7.Q & A
- 본문내용
-
Donald Kendal, 미소정상회담에서 소련수상에게 펩시를 시음하게 함으로써 인지도를
얻기 시작
현재 탄산음료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콜라와 끊임없는 경쟁을 하고 있음
콜라 – 펩시에 대한 견제 및 브랜드 1위
위치고수
펩시 – 콜라가 아직 우위를 점하지 못한
시장 진출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를 고려하여
과일 주스 등 제품 다각화 추진
청소년 층에 집중적인 홍보 실시
크리켓 선수를 광고에 등장시킴
인도 민간 및 공공 기업과
합작하여 현지의 호응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