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취업사이트 사람인 현황 분석(생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및 특징
2.현황 분석(생산관리)
신제품 개발
수요예측
공정 및 기술설계
품질관리
3. 문제설정
4. 대안분석
5. 최종결론

본문내용
기존 취업포털의 문제점 분석
지나치게 많은 배너광고
복잡한 카테고리는 가독성이 떨어짐
정확한 공채정보를 원함


사람인만의 콘텐츠 개발 시작

모바일 사람인, 사진통, 공채의 명가 등
독자적 경쟁우위 요소 확보


1.신제품 개발 버려지는 개발 비용
(한번 기획하고 안되면 버리는 시스템)

2. 수요예측 / 생산능력 계획
직원을 매우 적게 뽑음. 따라서 성수기에는 비정규직 채용.
항상 바뀌는 인력이기 때문에 사업의 일관성이나 추진력,
직원들의 충성도와 소속감결여. 따라서 품질이 떨어짐.

3. 공짜 = 1위 ????
만약에 사람인이 잡코리아처럼 유료화가 된다면,
동등하게 비교했을 때 경쟁력이 없다.
단지 정보가 무료라는 점 때문에 우위에 있는 것.

4. 회원관리가 어려움
회원가입이 안되어도,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Feedback이 어려움.
공채로 뽑힌 사람들은 댓글을 달지만, 떨어진 사람들은 댓글 달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HRM 전략
  • 현황 2.4. 아름다운가게 미션 & 비젼2.5. SWOT 분석3. HPWS 3.1.현황3.2. 강점3.3. 변화관리3.4. 생산성, 종업원, 소비자 만족도, 투자충성도에 영향4. 자료 수집 과 분석 4.1. 인터뷰내용4.2. 독립, 조절, 종속 변수 4.3 다면적 fit 적용 5. 결론5.1 문제점과 이에 대한 해결방안 5.2 아름다운가게 HRM 전략의 효과와 기업 성과 측면에서의 의의참고사이트 및 참고문헌 1. 서론1.1 선정이유‘이윤의 획득을 목적으로 운용하는 자본의 조직단위’ 기업의 정의이다

  • [직업탐색] 식품연구원의 진로와 미래
  • .10. 마지막으로 이 직업을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한 말씀 해주십시오.지금까지 수년간 학교에서 배워온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직업이라 생각합니다. 기초 연구보다는 실생활에서 자신의 전공을 살리고 싶은 분이라면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Ⅰ. 직업선정식품연구원 Ⅱ. 직무분석1. 직무정의2. 직무흐름도3. 직업명세서Ⅲ. 직업인모델 찾아 조사하기Ⅳ. 직업인터뷰(1인 이상)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관리한다는 전략이다.채용방법에 있어서는 현재 IT시대에 걸맞게 인터넷 웹사이트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도 하나의 방법이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점점 스마트한 시대가 되어가고 있는데 과거 신문의 구인구직란을 보는 것이 아니라 인크루팅 업체에서는 인터넷이나 스마트 폰으로도 채용공고를 조회하거나 입사지원이 가능하고 기업정보 밑 연봉검색 등의 취업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 [직업] 헤드헌팅과 헤드헌터가 되기 위한 취업전략
  • 사람 파악, 말하기 ②학력수준 및 전공분야: 경영, 경제학 분야[그래프1 헤드헌터들의 교육과 전공분야,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2005)표1 전공분야 비율,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2005)③성격: 신뢰성, 성취/노력, 사회성, 타인에 대한 배려, 스트레스 감내성 표2 성격 적합성 분석,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2005)④지식: 인사 의사소통과 미디어 상담 영업과 마케팅 경영 및 행정표3 지식의 중요도 분석,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2005)(3)헤드헌터가 되는

  • [직업사회] 직업 현황과 특징, 취업정보 조사 -기업고위임원, 마케팅사무원, 회계사무원, 고객상담, 미용사
  • 직업분류상에 나타난 자료들과 직접 방문하여 설문을 받은 결과를 가지고 살펴보았다. (주)하이모의 가발제조업체라는 특성과 조사대상 직업의 선정 과정의 이유로 뚜렷한 관련성이나 상호협조가 이루어질 수 있는 부분 등에 대한 부분에 대한 조사가 미흡하다고 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규모의 제조업체는 어떤 직업들로 이루어져 있고, 실제 근무하는 사람들의 임금이라든지 의견 등을 알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