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초슬림 담배 시장의 젊은층 소비자 확산을 위한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전략 방향 도출
- 본문내용
-
아니, 전봇대 같은 담배를 어떻게 피는 지 모르겠어요.
얇은 담배 피다 보면, 무는 느낌이 어색하고, 독해서
일반 담배로 다시 돌아가기 어려울 것 같아요.
담배의 종류는 습관이 결정하기 때문에
초슬림형 담배에 길들여진 흡연자는
더 이상 일반형 담배로 전환하려 하지 않는다!
그러나 국내 담배 시장 내에서 해외 초슬림 담배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은 매우 낮음. 따라서 기각
이미 담배 시장은 축소하고 있는 상황, 시장성이 부족
일반 소비자들의 슬림형 담배의 이미지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전환이 없는 한 시장 창출 전략은 효과적이지 못할 것.
따라서 위 전략은 기각
20대 초반 침투
- 슬림형 담배가 비주류라는 이미지로부터 탈피
20대 중 후반 - 30대
- 스위칭 할 근거가 되는 구체적인 편익을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