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시세이도 글로벌 화장품 시장세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토론문제 Ⅰ
1-1. 대륙별 화장품 선호제품
1-2. 국가별 화장품 유형점유율
1-3. 국가별 여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과 화장품 선호도
2. 토론문제 Ⅱ
2-1. Estée Lauder 기업소개
2-2. 중국의 화장품시장 현황
2-3. Estée Lauder의 중국시장 공략
2-4. 결론
3. 토론문제 Ⅲ
3-1. 시세이도 기업소개
3-2. 아시아시장 감성ㆍ기술 마케팅 성공사례
3-3. 결론
- 본문내용
-
창 업 1946년
취급상품 화장품, 향수, 뷰티제품
점 유 율 세계 화장품 시장 점유율 4위 (140개국)
프레스티지 브랜드 점유율 60%
매출액 73억 달러
주요브랜드 27개 브랜드 소유, 운영
유통경로 점유율(%) 연간성장률(%)
(‘05~’08) 특징
백화점 44.3 18.1 • 제품풍부 프리미엄 제품위주
• 서비스 품질에 대한신뢰도 높음
슈퍼마켓 21.4 20.1 • 제품구색풍부, 단독적인 판매대 가능
• 중저가 경쟁이 치열함
직접판매
(방판) 19.1 7.4 • 직접판매 허가로 최근 성장
전문점 5.8 17.6 • 브랜드숍과 종합전문점 글로벌 체인
• 외국계 기업이 대거진출
약국 3.7 18.6 • 수입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등 판매
홈쇼핑/
인터넷 0.9%/0.7 2.4/27.1 • 인터넷에 대한 신뢰도 개선으로
성장성이 큰 블루오션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