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상담과 생활지도-학급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학급경영의 뜻
2 학급경영 핵심
- 본문내용
-
계획
학급경영계획안
1. 학급 경영의 목표 및 방침
가. 목표
1) 항상 남을 돌아보아 서로 돕고 사랑하는 학생이 되게 한다.
2) 규칙을 잘 지키고, 예의바르며, 우정을 쌓아가는 학생이 되게 한다.
3) 교과중심의 학습능력 향상으로 실력있는 학생이 되게 한다.
나. 방침
1) 경쟁보다는 상부상조하는 협동심을 키운다.
2) 획일성 보다는 다양성을 기르며, 조화로울 수 있도록 한다.
3) 자율성을 기르며,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책무성을 키운다.
4) 학급을 사랑하는 주인의식을 갖도록 한다.
5) 욕심을 내지 않는다.
6) 반드시 분석하고 평가한다.
다. 급훈
항상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굿윌 헌팅(Good Will Hunting)감상문-느낀점 위주
- 관료적형식주의(red tape)에 관하여
- 지적장애아동의 학습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그러한 학습특성을 고려하여 장애통합 교사로서 어떻게 장애아동을 지도할 것인지 본인의 지도방법~
- 사회복지 실천에서 가치갈등의 유형과 가치갈등의 해결책에 대해 논하시오
- 놀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계획서, 세부일정, 예산, 평가포함)
- 자원봉사활동의 인정과 보상의 범위에 대한 의견과 효과적이고 바람직한 인상과 보상책에 대한 아이디어를 도출 하시오.
- 노인자살문제 연구-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사례
- 사회복지사 노인주간 보호센타 현장실습일지
- 지적장애아동의 학습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그러한 학습특성을 고려하여 장애통합 교사로서 어떻게 장애아동을 지도할 것인지 본인의 지도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종결평가서_[A+자료]_실습종결평가서샘플_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서_종결평가서_사회복지현장실습종결평가서_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