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브랜드 SPAO 문제점 진단과 개선방안 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PA 브랜드란?
2. SPAO의 소개
3. SPAO의 문제점
4. 현장조사를 통한 집중분석
5. SPAO의 개선방안
본문내용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품기획과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단계를 시스템화 함으로써,
이를 통해 물류와 고객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함으로써 제품공급 시간과 생산원가를 절감시키는 방식

2 0 0 9 년 1 0 월
한국형 유니클로를 표방한 ‘SPAO’ 런칭


Brand Vision
Global SPA NO.1 Brand
Brand Target
All Generation
Model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SWOT 분석
국내 SPA 브랜드에 대한 낮은 인지도
SPA 브랜드 간 경쟁 심화
글로벌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는 SPA 시장
ex) ZARA, MANGO, UNIQLO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디자인 컨설팅 계약
ex) H&M, UNIQLO 등
중∙장년층; slow fashion의 선호도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는 대만족! 피피티가 조금 더 깔끔하면 좋겠습니다.
  • awkjh***
    (2012.11.17 11:30:44)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랜드 스파오 SPAO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전략
  • SPAO 국내 본사의 해외 담당 부서 신설2) 베트남 현지 법인의 조직구조 설계 5. 베트남 현지 인사관리방안1) 채용정책 2) 종업원 교육 개발3) 보상관리6. 글로벌 마케팅 전략 1) 시장 환경 분석을 토대로 한 SWOT 분석2) 4P전략에 근거한 제품, 유통, 프로모션, 가격 전략 7. 손익측정1. 스파오 브랜드 소개1) SPA브랜드란?지금 새로운 의류 트렌드가 몰아치고 있다. 값싸고 질 좋은 SPA 브랜드가 의류 트렌드로 급속히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인 국내

  • 국내의료관광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00
  • 개선 및 홍보활동 등이 우선적으로 필요하지만, 수익성을 중시하는 민간병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서는 초기에 정부 차원의 지원 또한 필요하다. 참고자료강성욱,『의료 서비스 개방 논의와 시사점』, 삼성경제연구소, 2006고정민『전략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 삼성경제연구소, 2006백 광, 『외국의 의료관광 추진 현황 및 시사점』, 한국 관광공사, 2005신송우, 2009, 울산 의료관광 현황과 활성화 방안.신우진, 2010, 새 성장동력, 의료관광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브랜드이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르까프 런던 등의 새로운 라인으로 세계 시장 공략을 하고 있다는 강점 브랜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르까프가 국내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여겨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SPA ZARA, H&M, FOREVER21, SPAO, UNICLO 등2-4 패션 회사의 업무 process- 의류업체의 연간 업무 flow   1. 사업계획서 작성    : 브랜드의 연간 운영 계획으로 브랜드의 사업전반에 관한 비용과 운영스케줄들이 들어간다. 세부항목에는 재고상품 금액, 광고비, 회사전반에 대한 운영비와 투자비등이 정확하게 반영되어 수익창출에 관한 경영계획이 수립된다.    2. 시즌 별 운영계획    : 연간 운영할 수 있는 금액을 대범주의 비율로 나누고 다시 세범주

  • [마케팅] SPA 브랜드 포에버21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의 이미지는 고객에게 뿐 만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그 가치를 상승시켜야 한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현재의 Fast fashion 업계에서의 FOREVER21의 사회 복지적 위치를 높여야 한다.4. STP 분석(1) Segmentation1) 지역 FOREVER21은 주 매장이 상권 밀집지역인 명동에 위치하고 있어, 명동 지역의 특성만으로도 많은 홍보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또한 패션⦁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의 이미지로, 옷을 구매하려는 목적으로 명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