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마케팅 전략-17차 마케팅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성이란?
라이프스타일이란?
17차의 마케팅
마케팅시사점
한계점과 개선점
본문내용
개성이란?
“환경적 자극에 대해
비교적 일관성 있고 지속적인 반응을
가져오는 개인의 심리적 특성”

(중략)

라이프스타일의 결정요인
인구통계적 특성
사회계층
동기
개성
감정
가치
가족수명주기
문화
과거경험

(중략)

17茶 브랜드 개성
17차 브랜드
=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브랜드 개성
= 브랜드에 연관지어지는 특성
= 건강을 위한 차 음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마케팅]관광 마케팅 전략
  • 라이프스타일과 관광유형Ⅰ. 서론Ⅱ. 본론1.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사례1) 라이프 스타일이 소비 행동에 미치는 역할-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구매행동의 중요성- 라이프 스타일이 소비 행동에 미치는 역할2) 각 유형별 특성- 보수형의 사교형- 쾌락성향의 유행추구형- 현대감각의 문화예술형3) 마케팅의 전략방안-제품믹스-가격믹스-유통믹스-촉진믹스2.세대별 특징에 따른 관광마케팅 전략-세대별 구분-세대별 특징1)

  • [소비자행동]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객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사례 ,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시장 세분화 사례분석Team Profile【 A G E N D A 】Ⅰ 서론 1ⅰ. Life style과 마케팅ⅱ. 현대카드 소개Ⅱ 환경분석 2ⅰ. 신용카드 산업환경 분석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및 추세Ⅲ 마케팅 전략 7ⅰ. Segmentationⅱ. Targetingⅲ. PositioningⅣ 4Ps 10ⅰ. Productⅱ. Priceⅲ. Placeⅳ. PromotionⅤ 판매후 고객관리 21Ⅵ 맺음말 22Ⅰ 서론1997년 말의 외환위기 이후 침체된 경기를 회복시키기

  • Trend 분석 보고서 개인주의의 발생 및 확산 요인 개인주의 현재 동향 개인주의 미래모습 기업의 시사점
  • 소비자를 비슷한 욕구(needs)를 가진 집단으로 나누는 작업이다. 세분화의 목적은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해 보다 손쉽게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있다. 지금까지는 주로 성별과 연령, 가족새왈 주기, 소득 같은 인구통계학적인 기준으로 고객을 분류해 왔다. 그러나 앞으로는 전통적인 세분화 방법으로는 더 이상 효과적으로 소비자 집단을 구분해 내지 못할 것이다.대신, 기업은 인구통계학적 기준 이외에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의 구매 행

  • 관광자의 생활양식 라이프스타일
  •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유용하게 쓰이고자 하는 정보 중 가장 유력한 것이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 조에서는 우리나라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관광행태에 대해 연구하고 조사하게 되었습니다.본론Ⅰ. 라이프스타일1. 라이프스타일의 정의사람들마다 살아가는 방식은 다양하다. 여유시간과 돈이 있으면 자기의 취미생활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있다. 주말에 시간만 있으면 등산을

  • 소비자 행동 퍼스트 옴므 소비자 트렌드 분석 남자 스타일에 눈을 뜨다
  •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할 것09 예측10 마케팅 전략10대 & 20대미용제품 중점. -> 중년층에 비해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을 느낄 수 있기에 저가제품으로 마케팅 전략.현 패션 트렌드에 맞으며 저가인 제품을 사용.인터넷 사이트와 SNS에 올려 매출 증대 효과.중년 남성자동차여행향수아웃도어10 마케팅 전략30대~50대중고가 제품 중점. -> 소득이 있는 연령층으로 젊은 층에 비해 중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의 가치 높임.감사합니다THANK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