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위 wii 제품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기업소개_ Nintendo

Nintendo 의 위기

콘솔게임기 시장과 가격

라이센싱과 호환성

유통

마케팅
본문내용
Nintendo는 성인층이 게임을 하지 않는 원인을 3가지로 분석
조작의 어려움
사용방법의 복잡성
성인에게 맞는 소프트웨어가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례분석] 닌텐도의 성공사례 분석
  • 위해 당시 뇌 분야 관련 책을 쓴 류타카마시아에게 직접 가서 도움을 요청하였다고 한다. 명령하기보다 설득하고, 기업의 상품을 위해서 직접 발로 뛰는 Servant Leadership으로 내부적으로 기업구성원의 단결을 도모하고 외부적으로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내놓을 수 있었던 것이다.2. 1인 단독지도자체제에서 집단 지도자 체계로CEO의 독단적인 의사결정으로 인해 시장의 전환점에서 많은 전략적 실수를 범한 예전의 사례를 거울삼아 닌텐도의 야마우

  • [경영전략] 닌텐도와 소니의 경영전략
  • 분석*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마케팅신제품 출시서드파티(Third Party)PRODUCT      한국시장 마케팅과 현상황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NDSL성공게임인구확대국내 진입세계 진출마케팅전략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니콜키드먼장동건이나영★★ 하이퍼링크 걸려있음!! 마우스를 클릭하세요!!닌텐도가 나아갈 길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특정 segment에 집중적인 시장공략여성, 중년층을

  • 지난 5년간 성공한 특정 산업의 신제품
  • 비디오게임 산업-성공한 신제품지난 5년간 성공한 특정 산업의 신제품(Nintendo-Wii)목차❏비디오게임 산업의 흐름p.1❏비디오게임 회사 소개p.2❏비디오게임 산업의 성공한 신제품p.3❏닌텐도(WII) 마케팅믹스p.4~6❏닌텐도(WII) SWOT 분석p.7~8❏닌텐도(WII) STP 전략p.9❏비디오게임 산업 내 경쟁사제품들p.10❏성공요인 p.11~14❏참고문헌p.15비디오게임 시장의 흐름❏ 세계에서의 비디오게임기우리나라를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게임 시장

  • 닌텐도 마케팅 전략,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목 차Ⅰ. 서론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시장환경 분석Ⅱ. 본론 실패원인1) 소니의 도전2) 서드파티의 문제3) 조직구조의 문제실패사례1) 버츄얼 보이2) 닌텐도 Wii(우리나라)혁신 제품 개발 닌텐도 DS와 Wii의 개발STP와 4P닌텐도 마케팅 전략1) 역발상 마케팅한국시장 진출 전략Ⅲ. 결론 시사점향후 전망1. 기업선정 이유 및 소개㉠ 기업선정 이유닌텐도, 소니,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 이름만 들어도 부와 명예가 피부로 느껴진다.

  • [마케팅] Consol game and Nintendo(콘솔게임과 닌텐도)
  • 제품을 새롭게 개발하고, 그들만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려고 노력하였다. 이러한 부분은 마케팅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시사점과 분석할 부분들을 제공해준다고 판단된다.4조에서는 콘솔게임 시장의 역사적 흐름과 2000년부터 시작된 콘솔게임 시장의 경쟁을 집중적으로 다루어 볼 것이다. 더불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회사인 ‘닌텐도’의 마케팅 전략을 집중적으로 분석함은 물론 향후 콘솔게임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